SONGZIO(송지오), 한국 패션 브랜드 최초로 세계적 권위 해외 매거진 커버 발탁
상태바
SONGZIO(송지오), 한국 패션 브랜드 최초로 세계적 권위 해외 매거진 커버 발탁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2.07.1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ONGZIO(송지오), 한국 패션 브랜드 최초로 구찌, 셀린느, 프라다와 함께 하이 패션 매거진 ‘DUST’ 표지 장식
SONGZIO(송지오), ‘비욘세’와 ‘트래비스 스캇’의 전속 스타 포토그래퍼 ‘다니엘 산발드’와 협업
넷플릭스 “엘리트들’ 주연, 글로벌 스타 호르헤 로페즈, K-패션 송지오 입어

 

SONGZIO(송지오), 구찌·프라다와 세계적 권위 해외 매거진 커버 발탁
SONGZIO(송지오), 구찌·프라다와 세계적 권위 해외 매거진 커버 발탁

SONGZIO(송지오)가 한국 패션 브랜드 최초로 세계적 권위인 패션 전문지 ‘DUST(더스트)’의 표지를 장식했다.

구찌, 프라다 등 명품 패션 하우스들이 장식하는 ‘DUST’ 커버에 한국 브랜드로써 이름을 올린 것. 6월 말 23S/S 파리 패션 위크에서 성공적인 쇼를 선보인 데에 이어 한국 패션의 위상을 또 한 번 입증한 셈이다.

더스트 매거진은 런던과 베를린에 기반을 둔 해외 바이에뉴얼 매거진으로, 일년에 단 두차례 전세계 10개 내외의 탑 브랜드들을 선정한다. 선정된 각각 브랜드들을 스타 포토그래퍼들과 매칭해 매거진을 제작하고 있다.

‘EPITOME’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2022 f/w는 송지오와 구찌, 셀린느, 프라다, 보테가베네타, 릭 오웬스, 질샌더 등 7개의 브랜드가 함께했다. 

SONGZIO(송지오)의 포토그래퍼로는 세계적 스타 ‘비욘세’와 ‘트레비스 스캇’ 전문 포토그래퍼인 ‘다니엘 산발드(Daniel Sannwald)가, 모델로는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엘리트들’(Elite)의 주연 ‘호르헤 로페즈’ (Jorge Lopez) 가 참여해 송지오의 글로벌 위상을 입증했다.

송재우 CEO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이번 DUST 커버스토리 건은 국내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해외 패션 매거진의 표지를 장식하는 기념비적인 일”이라며 “2023 S/S 파리 패션쇼 성공적인 마무리 이후 이 소식을 전하게 되어 기쁘다. 송지오에 대한 글로벌 패션계의 관심과 팬덤이 높아지고 있다는 걸 체감한다. 이번 계기를 발판삼아 글로벌 시장 진출 준비에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다.

송지오(SONGZIO)는 2018년 송재우 대표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취임 이후 대대적인 리뉴얼과 브랜드 확장에 나섰다. 현재 송지오, 송지오 옴므, 지제로, 지오송지오 등 전국 62개 매장, 연매출 900억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디자이너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