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하우, 속 편한 ‘비건 프로틴밀’ 선보여
상태바
일일하우, 속 편한 ‘비건 프로틴밀’ 선보여
  • 이지현
  • 승인 2022.06.03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써니브래드와 ‘건강한 디저트’ 콜라보

웰니스 브랜드 일일하우는 작년 12월에 삼일제약이 론칭한 웰니스 브랜드로, 비건 인증을 받은 글루텐 프리 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론칭 이후 약 3개월 만에 대표 제품 중 ‘프로틴밀’의 1차 물량 완판 후 최근 ‘오트리치’까지 완판 되며 소비자 사이에 인기 만점이다.

일일하우 프로틴밀은 식물성 프로틴 음료로 1회 제공량(250ml) 당 무려 22g의 단백질을 함유해 하루 한 팩만 섭취해도 식약처 일일 권장량의 40%를 충족시킨다. 반면, 일일하우 오트리치는 식물성 귀리 음료로 설탕 없이 효소분해 과정만으로 귀리 본연의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단맛이 나기 때문에 체중관리에도 좋다.

웰니스 브랜드 일일하우가 비건 인증을 받은 글루텐 프리 식품을 선보였다.
웰니스 브랜드 일일하우가 비건 인증을 받은 글루텐 프리 식품을 선보였다.

특히, 일일하우의 대표 제품 2종인 ‘프로틴밀’과 ‘오트리치’는 유당이나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이 없는 안전한 식품으로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일일하우는 제품의 맛을 다양하게 알리고자 성수동 비건 베이커리 ‘써니브래드’와 컬래버레이션한 디저트 메뉴도 지속 선보이고 있다. 써니브래드는 비건 글루텐 프리 테스트를 거친 재료만 사용하는 글루텐 프리 베이커리 브랜드다. 대표 제품인 크림팟은 비건을 실천하거나 유당불내증을 앓고 있는 소비자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크림 디저트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는 일일하우 프로틴밀로 만든 크림팟 4종 및 피넛버터 초코바를 선보이고 있다. 전 제품 밀가루, 유제품, 달걀, 흰설탕이 없는 제품으로 누구나 마음 편히 즐길 수 있다.

일일하우 관계자는 “일일하우의 다채로운 맛을 체험해 보실 수 있도록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며 전하며 “이번 기회로 유당불내증을 호소하고 있는 많은 소비자들도 마음껏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식생활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