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광고왕 ‘광희’ 청소 해결사 ‘무균무때’ 모델 발탁
상태바
피죤, 광고왕 ‘광희’ 청소 해결사 ‘무균무때’ 모델 발탁
  • 김성숙 기자
  • 승인 2022.05.12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피죤, 남녀노소 사랑 받는 대세 황광희, 홈케어 브랜드 ‘무균무때’ 모델 재발탁

- ‘광고왕 광희’ 캠페인으로 2021 앤어워드 위너 수상 등 관심 모아

- 밝고 유쾌한 에너지로 소비 타깃층 확대에 공을 세워 2년 연속 모델 발탁

 

피죤 황광희 광고 모델 모습. (사진제공=피죤)
피죤 황광희 광고 모델 모습. (사진제공=피죤)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방송인 황광희를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피죤 홈케어 브랜드 ‘무균무때’의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무균무때의 광고 모델로 첫 발탁된 황광희는 특유의 밝고 유쾌한 에너지로 광고 영상 및화보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피죤 ‘무균무때’를 알리는 데 일조해왔다. 특히 MZ세대들이 선호하는 광고 캠페인을 통해 소비 타깃층 확대에도 공을 세웠다.

피죤이 지난해 황광희와 함께 진행한 ‘광고왕 광희’ 캠페인은 신선한 내용 전개로 소비자들에게 강렬하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으며, ‘2021 앤어워드 위너’를 수상해 다시 한번 주목 받았다. ‘광고왕 광희’ 캠페인은 무균무때 광고 회의에 참석한 황광희가 재미있고 색다른 광고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새로운 광고를 제작해 선보이는 모습을 담았다. 이 과정에서 광고주에게 필터 없이 적극적으로 의견을 전달하는 모습과 이전의 유명 광고를 패러디 한 것이 신선함을 줘 화제를 모았다.

황광희는 웹예능 ‘네고왕’, ‘굿네이버스’에서 활약 중이며, ‘주간아이돌’, ‘최고의요리비결’ 등의 TV 프로그램을 통해 안방에 웃음을 전달하고 있다. 또한 유쾌하고 친화력 있는 모습으로 보험사, 숙박앱, 교육앱 등의 광고를 잇달아 찍으면서 성별과 연령을 아우르는 관심을 실감케 하고 있다.

황광희가 모델로 발탁된 피죤의 '무균무때'는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제품 개발을 목표로 대한민국 종합생활용품 선도 기업 피죤이 선보인 홈케어 전문 브랜드다. 욕실용, 주방용, 곰팡이용, 다목적용의 세정제와 살균 스프레이, 배수관 세정제 등의 제품으로 이루어져 있어 집안 구석구석 어디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피죤 관계자는 “인지도 제고와 소비층 확대 등 황광희의 브랜드 기여도가 높아 계약을 연장하게 됐다”라며. “긍정적이고 친화력 높은 황광희와 함께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최상의 생활문화 파트너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계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피죤은 지난 1978년 국내 최초로 섬유유연제를 선보이며 대대적인 광고캠페인을 통해 전 국민에게 알려진 대표적인 국민 생활용품 브랜드다. 섬유유연제(피죤), 섬유탈취제(피죤), 세탁세제(액츠), 세정제(무균무때, 퓨어) 등의 제품을 통해 소비자의 생활문화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