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어린이날 및 어버이날 맞아 다채로운 식음 프로모션 선보여
상태바
호텔업계, 어린이날 및 어버이날 맞아 다채로운 식음 프로모션 선보여
  • 유정열 기자
  • 승인 2022.04.30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업계가 다가오는 5월 5일 어린이날과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가족 고객을 맞이할 준비로 분주하다.

특히 올해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어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에 가족과 외식을 즐기는 가족 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되며, 이에 따라 호텔업계도 다양한 어린이날 및 어버이날 맞이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추세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의 모모카페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의 모모카페

어린이날 및 어버이날 맞아 ‘남코야 패밀리 위크 프로모션’ 진행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어린이날 및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풍성한 뷔페와 다양한 이벤트를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남코야 패밀리 위크 프로모션’을 5월 5일부터 8일까지 진행한다.

‘남코야 패밀리 위크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점심에는 전복, 대게 등 다양한 시푸드와 호텔 셰프들이 엄선하여 선보이는 다채로운 뷔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고메 뷔페(Gourmet Buffet)’를 선보이며 콜라, 사이다 등 소프트 드링크를 무제한 제공한다. 저녁에는 다양한 특선 메뉴를 포함한 패밀리 위크 스페셜 뷔페와 함께 총주방장이 립아이 카빙 서비스를 선보이고, 콜라, 사이다 등 소프트 드링크도 무제한 제공한다.

어린이날 및 어버이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여 가족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5월 5일부터 8일까지 매일 점심 및 저녁에는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을 오랫동안 남길 수 있도록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주는 폴라로이드 촬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5일 점심 및 저녁에는 어린이날을 맞아 모모카페 셰프들이 어린이 손님을 위해 달콤한 솜사탕과 특선 메뉴 자장면을 선보인다. 또한, 뽑기 기계로 케이크, 모모카페 뷔페 식사권, 핑크 모스카토 등 다양한 선물을 뽑을 수 있는 100% 당첨의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어린이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어린이 음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7일과 8일 저녁에는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레터링 당근 케이크와 부모님을 위한 정관장 홍삼수를 무료로 제공한다.

모모카페의 ‘남코야 패밀리 위크 프로모션’은 5월 5일부터 8일까지 점심 및 저녁 뷔페에서 진행된다. 가격(세금 포함, 1인 기준)은 점심(고메 뷔페) 성인 7만 5천원, 어린이 4만 5천원이며, 저녁(패밀리 위크 스페셜 뷔페) 성인 9만 5천원, 어린이 5만원이다. 네이버 예약 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 5월 5일 어린이날은 할인 적용이 불가하다.

한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2층에 위치한 모모카페는 다양한 콜드 디쉬와 애피타이저, 핫디쉬, 디저트 섹션을 비롯하여 셰프가 현장에서 바로 만들어주는 라이브 누들 스테이션과 라이브 카빙 스테이션을 갖추고 있으며, 간장게장과 LA갈비, 꿔바로우 등이 시그니처 메뉴이다. 모모카페는 최대 10명까지 수용가능한 별실 1개와 부스 형태의 테이블도 2개 갖추고 있어서 프라이빗한 모임을 하기에도 제격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5월 가정의 달 맞이 농심과 함께하는 ‘꽝 없는 럭키드로우’ 이벤트 선보여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 맞이 투숙객과 모모카페 이용 고객 대상으로 꽝 없는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별히 이번 이벤트는 농심과 협업하여, 다채로운 상품이 경품으로 준비된다. 최근 농심에서 출시된 ‘쁘띠 파리 롤 브레드’까지 상품 구성에 추가되어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이 상품 이외에도 시티뷰 디럭스 객실 1박과 모모카페 조식 뷔페 2인, 모모카페 뷔페 2인 식사권, 모모카페 5만 원 바우처, 농심 신상 스낵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의 행운을 선사한다. 농심과 함께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5월 5일부터 5월 31일 한달 동안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투숙하는 고객과 모모카페 뷔페 이용 고객 대상에게 이벤트 참여권이 주어진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 @courtyardseoul, 카카오 플러스 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더 테라스’, 5월 5일 단 하루, 어린이 고객들 취향 저격 키즈 스페셜 메뉴

통유리창을 통해 멋진 뷰를 감상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더 테라스’는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 단 하루 동안, 어린이 고객들의 취향과 입맛을 겨냥해 신나는 먹방을 즐길 수 있는 키즈 스페셜 메뉴들을 점심과 저녁 뷔페에 준비할 예정이다.

어린이날을 위해 ‘더 테라스’ 뷔페는 아메리칸 텍사스 바큐 앤 그릴 컨셉의 키즈 스페셜 메뉴들을 준비했다. 바베큐 앤 그릴 요리는 따스한 햇볕 아래, ‘더 테라스’의 야외 공간에서 돼지고기, 소고기, 램찹이 맛있게 구워진다. 또한, 마치 미국식 피크닉처럼 갓 그릴에서 구워낸 치즈버거와 핫도그를 어린이 고객 각자가 취향에 맞는 소스 및 컨디먼트를 골라 먹을 수 있다. 또한, 어린이를 포함해 남녀노소 좋아하는 음식인 탕수육, 짜장면, 치킨, 츄러스, 컵케이크 등 동화 혹은 상상의 나라처럼 맛있는 음식이 가득한 곳에서 꿈과 같은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더 테라스’ 점심과 저녁 뷔페 시간은 주중 및 주말 여부에 따라 이용 시간이 달라질 수 있으니 자세한 문의는 호텔 대표번호 혹은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델리, 가정의 달 케이크 한정 판매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델리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알록달록한 레인보우 케이크와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생화 케이크를 5월 초 한정 판매한다.

먼저 어린이날을 앞둔 5월 1일부터 5일까지 딸기, 멜론, 망고 등 7가지 과일 맛 스펀지 케이크에 7가지 색깔의 생크림으로 맛을 낸 ‘레인보우 케이크’ 선보일 예정이다. 가격은 6만3천원. (세금 포함)

또한 어버이날을 맞아 커다란 카네이션 생화로 장식한 ‘카네이션 케이크’와 ‘플라워 박스’를 5월 1일부터 8일까지 특별 한정으로 판매한다. ‘카네이션 케이크’는 생망고가 들어간 화이트 스펀지 케이크에 핑크빛 딸기 생크림으로 맛을 내고 카네이션 생화 8송이를 올려 마무리했다. 투명한 박스 안에 카네이션 꽃다발을 담은 ‘플라워 박스’도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추천한다.

 

서울드래곤시티, 가정의 달 맞이 다채로운 프로모션 진행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고객들이 오붓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식음업장 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우선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는 5월 한 달간 3인 방문 시 1명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5일까지 방문하는 고객 대상으로는 추가적으로 와인 무제한 혜택을 제공해 더욱 풍성하게 성찬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어린이날 당일에는 캐릭터 인형, 장난감 등으로 구성된 100% 당첨 확률의 럭키 드로우 이벤트 및 풍선 이벤트를 마련해 어린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외에도 모던 재패니즈 다이닝 ‘운카이’와 유러피안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더 리본’에서도 5월 한 달간 다채로운 혜택으로 구성된 이벤트가 진행된다. 가족단위 고객에게는 스파클링 와인 1잔씩을 제공하며 추가적으로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방문 시 푸드 메뉴 20% 할인 혜택 또한 함께 누릴 수 있다.

 

롤링힐스 호텔, 가정의 달 식음료 프로모션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롤링힐스 호텔’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블루 사파이어’에서는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가족들과 풍요하게 즐길 수 있는 디너 뷔페 프로모션이 준비됐다.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미국육류수출협회와 협업해 미국산 육류로 다채로운 요리를 선보이는 ‘쉘 위 미트 앳 롤링(Shall We Meat at Rolling)’을 진행한다. 우육탕면, 채끝 자장면을 비롯해 채끝, 등심, 부채살 등 소고기와 돈마호크, 폭립 등 돼지고기의 다양한 부위를 이용한 구이와 요리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특히 5월 5일에는 초코 퐁듀, 스마일 케이크, 젤리, 스낵류 등 아이들을 위한 디저트가 더욱 풍성하게 채워질 예정이다. 가격은 성인 7만 9천원, 어린이 3만 9천원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 커피 점토 클래스 등 어린이날 맞이 다양한 행사 선보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즐거운 어린이날을 보내기 위한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호텔의 프리미엄 뷔페 푸드익스체인지에서는 어린이날 당일 솜사탕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통해 아이들과 방문하는 가족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모차렐라 치즈 핫도그, 미트볼 스파게티 등의 키즈 메뉴로 온 가족이 모두 즐거운 식사를 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자에 한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Coffee saves the earth! 커피로 지구를 지켜요!’라는 주제로 커피 찌꺼기를 활용한 점토 클래스도 진행된다. 해당 프로그램은 커피 환경 이야기 강의와 점토를 이용한 키 링과 마그넷 제작이 포함되어 있으며, 푸드익스체인지 뷔페 이용 고객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다. 가격은 18만 7천 5백원이며, 성인 1인, 소인 1인의 뷔페 이용 금액과 클래스 참가비가 포함되어 있다. 클래스 운영시간은 강의시간을 포함하여 약 90분 동안 진행되며, 얼리버드 프로모션으로 5월 4일 이전까지 사전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글래드 여의도,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어린이가 직접 참여하여 즐기는 글래드 키즈 페스트(GLAD Kids Fest) 진행

라이프 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여의도는 어린이날을 맞아 사랑하는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글래드 키즈 페스트(GLAD Kids Fest)’를 진행한다. 글래드 키즈 페스트는 오는 5월 5일(목) 어린이날, 글래드 여의도 LL층 블룸홀(Bloom Hall)에서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선착순 15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페이스페이팅 서비스, 풍선아트,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폴라로이드 촬영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어린이날 특선 뷔페가 제공된다. 특히, 쿠킹 클래스는 글래드 여의도 셰프들과 함께 어린이가 직접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다양한 재료로 케이크를 만들 수 있다. 체험 후 근사한 쿠킹 클래스 수료증도 수여해 더욱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이외에도 어린이 고객을 위한 키즈용 칵테일, 달콤한 팝콘 등 다채로운 간식도 제공한다. 이용 금액은 성인 6만원(세금 포함), 어린이 3만6,000원(세금 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어린이 5~13세). 

 

AC 호텔 강남, 가정의 달 맞이하여 다양한 F&B프로모션 선봬

역삼역 4,5분 출구 1분거리에 있는 AC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정의 달 F&B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호텔 2층에 위치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AC키친에서 진행되며, 런치와 디너 뷔페에 한해 적용된다. 가족과의 소중한 시간을 위해 마련된 호텔이 준비한 프로모션으로, 3대가 방문시 (예, 할아버지, 아버지,자녀) 전체 푸드 금액의 20%를 할인을 해준다. 해당 프로모션은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운영한다.

AC키친에서는 5일에는 런치와 디너, 6일 디너, 7일에는 런치 와 디너, 8일에는 런치에 가정의 달 아이들을 위한 짜장면, 함박스케이크, 파스타 등 다양한 라이브 섹션을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5일은 런치와 디너 모두 풀 뷔페로 운영 예정이며, 무제한 랍스타를 만나볼 수 있다.

AC 호텔 관계자는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은 주중 런치는 AC세미 뷔페와 함께 메인디쉬로 흑소고기 채끝 등심 스테이크, 양갈비 구이, 와큐 플랭크 스테이크 등중 택1로 선보이고 있으며, 주중 디너는 코스로 운영하고 있다. 특히 토요일, 일요일 런치와 금요일, 토요일 디너는 무제한 랍스터 뷔페 등을 운영하고 있어서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라고 밝혔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어린이날&어버이날 다이닝 프로모션

싱그러운 5월, 센트럴파크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이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에서는 5월 5일부터 8일까지 모든 어린이에게 호텔 시그니처 풍선과 솜사탕을 제공한다.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키즈 뷔페 스테이션이 별도로 마련된다. ‘뿌까’ 캐릭터를 테마로 꾸며지며 미니 햄버거, 수제 미니 피자, 컵케이크, 초콜릿 퐁듀, 캐릭터 마카롱 등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메뉴가 준비된다. 피스트에서는 이번 시즌을 맞아 가족과 함께 건강하고 풍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봄 제철 건강식을 테마로 ‘스프링 헬시 플레이버즈’를 진행 중이다

센트럴파크 뷰를 조망하는 중식당 ’유에’는 5월 한달 간, 가족과 함께 주중 저녁 방문 시 테이블 당 2병의 산펠레그리노 아란시아타 스파클링 음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프랑스에서 생산하는 대표적인 탄산수 브랜드인 산펠레그니노는 특유의 청량감으로 중식 요리에 잘 어울려 인기를 얻고 있는 음료다. 추가로, 5월 5일 어린이 날부터 5월 8일까지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호텔 시그니처 풍선을 제공한다. 온 가족이 함께 중식 전문 셰프가 선보이는 다채로운 요리를 즐기고 동심을 느껴볼 수 있다. 유에에서는 중식당 셰프의 대표 요리를 선정하여 코스요리로 선보이는 ‘봄 미식 유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나들이 즐기기 좋은 5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 준비한 다양한 다이닝 프로모션으로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맛있는 식사를 경험하며 기억에 남을 하루를 계획해 보길 추천한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더 마켓 키친

포시즌스 호텔 서울 LL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더 마켓 키친’은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인기 콘텐츠 ‘개비의 매직하우스’와 ‘쥬라기월드’ 협업해 특별한 경험을 전한다.

4월 22일부터 6월 6일까지 주말 및 어린이 날 당일 점심 또는 저녁 뷔페를 이용하는 어린이 고객에게 개비의 매직하우스 서프라이즈 피규어 또는 쥬라기월드 미니 피규어를 선물한다 (소진 시까지). 뷔페 내 마련된 포토존에서는 캐릭터들과 직접 사진을 찍을 수 있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이밖에도 투숙하는 동안 더 마켓 키친을 이용하는 한국 나이 7세 이하 아동에게는 식사가 무료로 제공된다. 가격은 성인 기준 평일 점심 12만9천 원, 평일 저녁 13만9천 원, 주말 점심 13만9천 원, 주말 저녁 14만9천 원. (모든 금액은 세금 포함)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더블루 뷔페레스토랑 - 가정의 달 맞아 특선 뷔페 선보여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더블루’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 5일부터 8일까지 가정의 달 특선 뷔페를 2부제로 운영을 한다.

우선, 5월 5일(어린이날)에는 중・석식 뷔페에 어린이를 위한 메뉴 ‘어린이 코너’를 선보인다. ‘로제 떡볶이, 쟁반 자장면, 붕어빵, 캐릭터 머핀, 어린이 쿠키, 슬러시, 즉석 솜사탕’ 등 특히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를 별도 구성하였다. 또한, 어린이들의 상상을 더해 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콘셉트의 다양한 장식과 포토존이 로비에 전시되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리고, 5월 8일(어버이날)에는 카네이션 콘셉트의 생화 장식과 석식뷔페 이용 시, 하우스 와인 1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번 가정의 달 특선 뷔페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