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영업자 응원 제1회 식자재왕 사진공모전 개최
상태바
자영업자 응원 제1회 식자재왕 사진공모전 개최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2.04.1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식자재왕 고객에 감사·성공 응원하며 식자재왕 대표 사진 공모

- 내달 8일까지 네이버 폼 참자신청서 접수 식자재왕 제품 사용 및 쇼핑 사진 참여 가능해

- 수상자에 백화점 상품권 증정…대한민국 대표 자영업자로 소개

 

대한민국 자영업 사장님들의 성공 파트너 식자재왕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힘든 시간을 이겨내고 있는 자영업자를 응원하면서 ‘식자재왕’을 대표하는 얼굴을 찾기 위해 ‘제1회 식자재왕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

 

제1회 식자재왕 사진공모전(사진제공=푸디스트)
제1회 식자재왕 사진공모전(사진제공=푸디스트)

‘식자재왕 사진공모전’은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도 식자재왕을 사랑해준 자영업자들에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 앞으로의 더 큰 성공을 응원하면서 식자재왕을 애용하는 자영업자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식자재왕은 대한민국 식재유통 및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푸디스트의 대표 식자재 전문 브랜드다. 자영업자 및 요식업자를 위한 전문 브랜드로서 우수한 품질과 탁월한 가성비, 조리 편의성이 특징으로, 1,000여 개의 제품을 네이버, 쿠팡, 배달의 민족, 자사몰 e왕마트 등 온라인 매장과, 전국 60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에 공급하고 있다. 또한 전국 17개 지점의 식자재마트 ‘식자재왕 도매마트’를 운영하고 있다.

접수 기간은 이달 11일부터 5월 8일까지이며, 대한민국 자영업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식자재왕과 함께하는 자영업 사장님들의 밝고 활기찬 모습’, ‘식자재왕 상품과 함께하는 자영업 사장님의 요리하는 모습’, ‘식자재왕 상품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 ‘식자재왕 도매마트에서 자영업 사장님의 장보는 모습’ 등 4가지 주제로 직접 촬영한 사진을 네이버 폼 참가 신청서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1인당 제출 작품수의 제한은 없다.

식자재왕은 엄정한 심사를 통해 수상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최우수상(1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0만 원을, 우수상(2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30만 원을 증정한다. 또한 장려상(5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만 원이 주어진다.

수상작은 식자재왕 도매마트 내에 전시되며, 홍보물로 제작되어 식자재왕의 대표적인 고객이자 대한민국 자영업자의 대표적인 얼굴로 소개될 예정이다.

식자재왕 관계자는 “오랜 시간 식자재왕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자영업자를 응원하고 자영업자의 파트너로서 함께 위기를 극복하고자 사진공모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 자영업자와 함께 성장하면서 자영업자들에게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자세한 응모방법은 식자재왕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5월 말 수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