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예스24라이브홀과 K팝 공연 온라인 생중계
상태바
LG유플러스, 예스24라이브홀과 K팝 공연 온라인 생중계
  • 정영선 기자
  • 승인 2022.04.10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직원들이 U+아이돌Live에서 제공하는 K-팝 공연 생중계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 직원들이 U+아이돌Live에서 제공하는 K-팝 공연 생중계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가 대중음악 전문 공연장과 손잡고 K팝 관련 콘텐츠 강화에 나선다. 

LG유플러스는 대중음악 전문 공연장 예스24라이브홀과 협업해 자사 모바일 서비스인 U+아이돌라이브(live)를 통해 케이팝 공연을 독점 온라인 생중계한다고 10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코로나19 여파로 증가한 온라인 공연을 U+아이돌Live로 전달하고 주문형비디오(VOD)로 제공하는 등 공연 콘텐츠를 확대할 계획이다.  

양사가 협업해 제공하는 첫번째 공연은 그룹 마마무 겸 가수 휘인의 첫 단독 팬미팅이다. 공연은 오는 17일 오후 2시와 오후 6시 반 서울 광진구 소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다. 온라인 관람티켓을 구매한 고객은 U+아이돌라이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온라인 관람티켓은 예스24티켓 사이트와 U+아이돌Live 앱 및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관람 가격은 회차당 3만3000원이다.  

LG유플러스와 예스24라이브홀은 향후 다양한 케이팝 공연을 정기적으로 기획하고 콘텐츠로 제작할 계획이다. 또 LG유플러스는 해외 팬들도 온라인으로 케이팝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글로벌 생중계 플랫폼으로의 확대를 검토할 방침이다.  

이덕재 LG유플러스 콘텐츠·플랫폼사업단장(CCO) 전무는 "케이팝에 대한 호응이 전세계적으로 있다는 점을 감안해 U+아이돌라이브를 중심으로 케이팝 아티스트의 성장 및 팬덤 창출을 위한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도 케이팝 공연을 편하고 쉽게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며 LG유플러스의 콘텐츠 경쟁력을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