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참치 출시 40주년"...KBO와 한정판 에디션 출시
상태바
"동원참치 출시 40주년"...KBO와 한정판 에디션 출시
  • 유정열 기자
  • 승인 2022.04.05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참치 출시 40주년 기념 ‘동원참치 챔피언 에디션’ (사진=동원F&B)
동원참치 출시 40주년 기념 ‘동원참치 챔피언 에디션’ (사진=동원F&B)

동원F&B는 KBO 리그 출범 4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동원참치 챔피언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동원참치 챔피언 에디션'은 KBO 리그 10개 구단의 대표 이미지를 동원참치 캔 디자인에 삽입한 한정판 상품으로 구단별 엠블럼, 로고, 마스코트 등이 각각 그려진 30종으로 구성됐다. 알록달록한 색감은 물론 귀여운 마스코트 등이 그려져 많은 야구팬들의 관심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동원F&B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8일부터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원참치 구단 엠블럼이 그려진 '동원참치 챔피언 에디션'을 동원참치 인스타그램의 AR필터로 인식한 뒤 해시태그(#야참챌린지, #동원참치, #KBO)와 함께 게재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동원참치 튜나페’를 증정한다. 

'동원참치'는 동원그룹의 창업주인 김재철 명예회장이 "국민에게 양질의 단백질을 공급하겠다"는 일념으로 1982년 개발됐다. 1980년대 값비싼 고급식품에서 1990년대 가미 참치를 통한 편의식품으로, 2000년대 들어서는 건강성을 강조한 건강식품으로 40년 동안 국내 참치캔 시장 1위 자리를 지켜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