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라, ’성공한 CEO들의 비하인드 스토리’ 주제로 테마전 오픈
상태바
윌라, ’성공한 CEO들의 비하인드 스토리’ 주제로 테마전 오픈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2.03.24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세계 최고 기업을 탄생시킨 이들의 비하인드 스토리 모아 담은 오디오북 소개
- 화이자, 구글, 넷플릭스, 아마존, 샤오미 등 세계적인 기업들의 성공 뒷이야기
- ”CEO들의 성공 비하인드 통해 꿈을 현실로 만드는 가치와 방법 배우는 기회”

 

국내 1위 오디오북 구독 서비스 윌라가 ‘성공한 CEO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주제로 오디오북 테마전을 오픈했다.

 

윌라, ’성공한 CEO들의 비하인드 스토리’ 주제로 테마전 오픈
윌라, ’성공한 CEO들의 비하인드 스토리’ 주제로 테마전 오픈

윌라는 지난 18일 공개한 화이자 CEO 성공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문샷> 오디오북과 함께 세계적인 CEO들의 성공 전략과 혁신 가치를 담은 오디오북을 소개하는 테마전을 열었다. 최정상 기업을 이끄는 CEO들의 성공 비하인드를 한 자리에 모았다.

이번 큐레이션에는 전 세계 동시 출간된 <문샷>부터 구글 창립 20주년 기념판으로 구글의 시작과 성장 과정을 담은 <구글 스토리>, DVD 대여 서비스에서 OTT 시장의 공룡으로 재탄생시킨 넷플릭스 공동 창업자 마크 랜돌프의 놀라운 이야기 <절대 성공하지 못할거야> 등이 담겨있다.

이 외 세계 최고 유통 플랫폼 아마존의 혁명에 대한 이야기 <순서파괴>, 최고의 소비트렌드 전문가 김난도 교수가 분석한 <마켓컬리 인사이트>, 21세기 어른과 아이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픽사 스튜디오의 <픽사 스토리텔링>, 전 세계 스타트업의 교감이 될 <샤오미처럼> 등 총 10권의 오디오북을 선별했다.

윌라를 운영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남들과 같아선 결코 성공할 수 없다는 말이 있다. 그렇다고 무조건 다르기만 해서는 안 될 일이다. 내가 좇는 비전과 시대의 흐름이 일치하는지 먼저 파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라며 “글로벌 기업 CEO들의 성공 비하인드를 담은 오디오북을 통해 꿈을 현실로 이룰 수 있도록 만드는 가치와 방법에 대해 배워보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윌라는 이문열 작가의 장편소설 <젊은 날의 초상>, <삼국지>, <초한지> 등 고전 문학부터 인기 로맨스 웹소설 <예외의 탄생> 등 최근 인기작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베스트셀러를 오디오북으로 제작, 서비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