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가수 비비와 함께 ‘#더할말제로’ 캠페인 진행
상태바
코카-콜라, 가수 비비와 함께 ‘#더할말제로’ 캠페인 진행
  • 유정열
  • 승인 2022.03.21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워진 코카-콜라 제로, 가수 비비, 당당하고 독창적인 자신만의 매력을 지녔다는 점 닮아

코카-콜라가 가수 비비와 함께 새로워진 코카-콜라 제로의 말이 필요 없는 짜릿함을 전하는 ‘#더할말제로(Zero)’ 캠페인을 진행한다.

가수 비비는 독특한 음악을 통해 다양한 이야기를 표현하며 솔직한 매력으로 MZ세대의 인기를 얻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다.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편안하면서도 당당한 걸크러시 매력, 감각적인 패션스타일링 등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독보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없는 독특한 자신만의 매력을 지닌 인물이라는 점에서 코카-콜라 제로만의 강력하고 독창적인 정체성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됐다는 설명이다.

비비와 함께 하는 이번 ‘#더할말ZERO’ 캠페인은 새로워진 코카-콜라 제로의 짜릿함으로 소비자들의 일상 속 즐거움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2006년 국내에 처음 출시된 코카-콜라 제로는 코카-콜라의 짜릿함을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인기를 얻어왔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서는 일상 중 나를 지치게 만드는 다양한 상황 속에서 코카-콜라 제로와 함께 굳이 말하지 않아도 머리부터 발끝까지 짜릿해지는 경험을 전한다는 계획이다.

새로워진 코카-콜라 제로는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편의점, 대형 마트, 슈퍼마켓 및  온라인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누구나 설명하지 않아도 아는 코카-콜라의 짜릿함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코카-콜라 제로를 통해 나른하고 지치는 일상 속 순간들마저도 행복하고 즐겁게 바꿀 수 있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다”라며 “누구나 모방할 수 없는 독특한 자신만의 매력으로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가수 비비와 함께 일상 속에 신선한 짜릿함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코카-콜라 ‘#더할말제로(Zero)’ 캠페인
코카-콜라 ‘#더할말제로(Zero)’ 캠페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