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생명의 더 나은 삶 지향”...LG전자, 美.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 상영
상태바
“모든 생명의 더 나은 삶 지향”...LG전자, 美.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 상영
  • 김성숙
  • 승인 2022.03.07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美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 ‘Life’s Good’ 메시지를 담은 3D 콘텐츠를 상영하고 있다.

최근 ‘환경’을 주제로 새롭게 선보인 콘텐츠에는 북금곰, 펭귄 등 지구 온난화로 인해 멸종 위기에 놓인 동물들이 등장한다. LG전자는 영상에서 모든 생명의 더 나은 삶을 지향하는 메시지를 통해 ‘Life’s Good’의 진정한 의미를 전달하는 한편 이를 위한 ‘탄소중립 2030’ 목표를 강조했다.

‘탄소중립 2030’은 LG전자가 2030년까지 제품 생산단계에서 발생하는 탄소배출량을 2017년 대비 50%로 줄이는 동시에 재생에너지 사용을 확대하고 외부에서 탄소감축활동을 펼쳐 탄소중립을 실현하겠다는 의미다.

LG전자는 팬데믹으로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 넣고 고객들의 더 나은 삶을 응원하기 위해 올 3월 말까지 美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서 ‘Life’s Good’ 메시지를 담은 3D 콘텐츠들을 선보인다. 최근 ‘환경’을 주제로 새롭게 선보인 3D 콘텐츠를 상영하고 있다.LG전자_3D콘텐츠_03: LG전자는 팬데믹으로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 넣고 고객들의 더 나은 삶을 응원하기 위해 올 3월 말까지 美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서 ‘Life’s Good’ 메시지를 담은 3D 콘텐츠들을 선보인다. 사진은 '시계'를 주제로 한 3D 콘텐츠.
LG전자는 팬데믹으로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 넣고 고객들의 더 나은 삶을 응원하기 위해 올 3월 말까지 美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서 ‘Life’s Good’ 메시지를 담은 3D 콘텐츠들을 선보인다. 최근 ‘환경’을 주제로 새롭게 선보인 3D 콘텐츠를 상영하고 있다.LG전자_3D콘텐츠_03: LG전자는 팬데믹으로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 넣고 고객들의 더 나은 삶을 응원하기 위해 올 3월 말까지 美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서 ‘Life’s Good’ 메시지를 담은 3D 콘텐츠들을 선보인다. 사진은 '시계'를 주제로 한 3D 콘텐츠.

 

LG전자는 팬데믹으로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 넣고 고객들의 더 나은 삶을 응원하기 위해 ‘Life’s Good’ 3D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지난해 10월과 11월에 선보인 콘텐츠는 각각 ‘뉴욕과 뮤지컬’, ‘시계’가 주제였다. LG전자는 3D 콘텐츠들을 올 3월 말까지 美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서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