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카카오 쇼핑라이브와 ‘무비오픈런’ 런칭
상태바
 CGV, 카카오 쇼핑라이브와 ‘무비오픈런’ 런칭
  • 김성현
  • 승인 2022.02.17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소개 프로그램 ‘무비오픈런’… 2월 17일 오후 8시 30분 ‘더 배트맨’ 첫 방송
 ‘더 배트맨’ CGV골든티켓, IMAX, 4DX 1+1 관람권 및 굿즈 판매

CGV가 카카오 쇼핑라이브에 영화 소개 프로그램인 ‘무비오픈런’ 런칭을 통해 영화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CGV는 지난 2월 8일 카카오 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된 ‘극장판 주술회전 0’ 특집 라이브 방송에서 준비된 모든 상품을 매진 시키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와 같은 인기에 힘입어 CGV는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 영화에 대한 심층 소개와 다양한 관람포인트를 안내하고, 관람권과 굿즈를 판매하는 ‘무비오픈런’을 정식으로 런칭하게 됐다.

‘무비오픈런’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작품은 ‘더 배트맨’이다. 3월 1일 개봉하는 ‘더 배트맨’은 선과 악의 기로에 선 자비 없는 배트맨과 빌런 리들러의 대결을 그린다. 사실적이고 인정사정 없는 액션을 선보이며 기존 캐릭터의 이미지를 전복시키고 독자적인 세계관을 구축해 히어로의 세대교체를 예고하며 큰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2월 17일 오후 8시 30분에 진행되는 ‘더 배트맨’ 특집 라이브를 통해CGV는 ‘더 배트맨’ 골든티켓과 특별관 1+1 관람권, ‘더 배트맨’ 굿즈를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더 배트맨’ CGV골든티켓은 금괴 형태의 패키지와 마그넷, ‘더 배트맨’ 스페셜 티켓 1매, ‘더 배트맨’ 전용 2D 영화 관람권 1매로 구성되어 있다. ‘더 배트맨’ CGV골든티켓의 가격은 1만 3천원으로, 영화관람권은 문자메시지로 발송된다. ‘더 배트맨’ 전용 4DX 1+1 관람권과 IMAX 1+1 관람권은 각각 1만 9천원, 1만 6천원이다. 포토플레이 이용권이 포함된 2D 영화관람권은 1만원에 판매한다.

배트맨 팬이라면 관심있어 할 배트맨 굿즈도 할인 판매한다. 배트맨 12인치 피규어는1만 1천2백원, ‘더 배트맨’ 무비 버전 12인치 피규어는 1만 1천9백원, ‘더 배트맨’ 무비 버전 12인치 피규어와 배트모빌 세트는 5만원이다. 유화 물감이 포함된 베트맨 DIY 페인팅 세트는 1만 3천원, 큐빅이 포함된 베트맨 DIY 큐빅페인팅 2종은 각각 1만 9천9백원이다. 배트맨 주먹인형은 1만 5천원이다.

CGV는 ‘더 배트맨’ 특집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더 배트맨’ 오리지널 키링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CGV골든티켓을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더 배트맨’ 카카오 라이브 방송은 카카오톡 쇼핑탭의 ‘쇼핑라이브’를 클릭해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CGV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GV 김나연 커머스사업팀장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무비오픈런’에서는 영화 포스터나 전단 등 선재물을 선공개하고, 라이브 방송 중에 영화 관련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며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영화를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시도를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CGV 카카오 쇼핑라이브 '더 배트맨' 특집
CGV 카카오 쇼핑라이브 '더 배트맨' 특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