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화 속‘오징어 게임’배우를 찾아라!
상태바
한국영화 속‘오징어 게임’배우를 찾아라!
  • 김성현
  • 승인 2022.02.03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벨기에 한국문화원, 설맞이 영화상영, 떡국 만들기 한식 행사 개최
벨기에 한국문화원, 한국영화 속‘오징어 게임’배우를 찾아라! 행사
벨기에 한국문화원, 한국영화 속‘오징어 게임’배우를 찾아라! 행사

 

벨기에 한국문화원(원장 김재환)이 오는 목요일(3일)부터 7주 간 브뤼셀 시내에 위치한 유명 예술영화관 시네마 갤러리에서 <오징어 게임 나이트(Squid Game Nights)> 한국영화 상영회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을 통해 한국 콘텐츠에 관심을 갖게 된 현지인들을 대상으로 시리즈에 등장한 배우들이 이전에 출연했던 우수 영화 6편의 상영회로 구성된다. 특히, 벨기에 내 소개되지 않은 작품들을 상영함으로써 기존의 한국영화 팬들은 물론 배우들에게 호감을 갖게 된 새로운 팬층 역시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2월 3일, 이제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배우인 이정재가 악역으로 열연한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감독 홍원찬)>를 시작으로, 10일 김주령이 출연한 <잠 못 드는 밤(감독 장건재)>이 상영된다. 

한국의 떡국
한국의 떡국

 

17일에는 위하준이 처음 주연을 맡은 공포영화 <곤지암(감독 정범식)>이, 24일에는 평단과 관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박해수가 이끌어가는 <양자물리학(감독 이성태)>이 뒤를 잇는다. 그리고 3월 10일에는 신인상을 휩쓴 이유미의 데뷔작 <어른들은 몰라요(감독 이환)>가, 마지막으로 17일에는 헐리우드에서도 인정받은 이병헌의 연기를 감상할 수 있는 <남산의 부장들(감독 우민호)> 상영회로 행사는 막을 내린다.

이번 상영회는 한국 영화 저변을 확대한다는 취지로 예약을 통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여러 상영회에 참석한 우수 관객에게는 ‘오징어 게임’ 등 관련 기념품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