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 호텔 서울, ‘버블 겟어웨이’ 패키지 출시
상태바
포시즌스 호텔 서울, ‘버블 겟어웨이’ 패키지 출시
  • 문화관광부장 이삼선
  • 승인 2022.01.24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인들을 위한 ‘버블 겟어웨이’ 패키지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발렌타인데이, 결혼기념일 등 사랑하는 연인과의 달콤하고 럭셔리한 호캉스의 추억을 위한 로맨스 패키지 ‘버블 겟어웨이’를 선보인다. 스위트룸 1박과 이그제큐티브 클럽라운지 이용, 로맨틱한 분위기를 위한 특별한 욕실 데커레이션과 샴페인 1병 등이 포함된다고 전했다. 

포시즌스호텔서울 ’버블 겟어웨이’ 패키지 프로그램을 즐기기 있는 관광객 커플
포시즌스호텔서울 ’버블 겟어웨이’ 패키지 프로그램을 즐기기 있는 관광객 커플

‘버블 겟어웨이’ 패키지는 약 35평 규모의 넓은 앰배서더 스위트에서의 1박을 비롯해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돔 페리뇽 1병과 초콜릿을 디핑한 딸기 어메니티, 꽃잎 띄운 욕조와 LED캔들 데커레이션 서비스와 기념일을 축하하는 문구를 유리창에 적어주는 미러 라이팅 서비스, 조식부터 애프터눈 티, 저녁 칵테일 아워까지 다양한 식음서비스가 제공되는 이그제큐티브 클럽 라운지 2인 이용 등 호텔 안에 머무르며 로맨틱하고 프라이빗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

포시즌스호텔서울, ’버블 겟어웨이’ 패키지
포시즌스호텔서울, ’버블 겟어웨이’ 패키지

포시즌스 호텔 서울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국내에서 맞이하는 밸런타인데이, 결혼기념일 등 특별한 날의 다이닝이나 여행의 경험이 더욱더 중요해진 요즘, 커플 타깃 패키지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라며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섬세하고 차별화된 서비스와 수준 높은 시설을 모두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이번 ‘버블 겟어웨이’ 패키지를 통해 소중한 사람과의 잊지 못할 여행의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포시즌스호텔서울 앰버서더 스위트룸 침실 전경
포시즌스호텔서울 앰버서더 스위트룸 침실 전경

포시즌스 호텔 앤 리조트는 1961년 설립했다. 세계적 수준의 객실 서비스와 혁신적인 고객 지원 서비스로 럭셔리 호텔의 새 지평을 열었다. 최상의 서비스와 끊임없는 혁신으로 포시즌스는 여행객 대상 여론조사 및 세계적 호텔 체인 랭킹에 꾸준히 최고의 호텔로 선정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