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정수기 사용 후 필터 회수 서비스’ 실시
상태바
코웨이, ‘정수기 사용 후 필터 회수 서비스’ 실시
  • 유정열 기자
  • 승인 2021.12.27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코웨이
사진제공 = 코웨이

코웨이가 ‘정수기 사용 후 필터 회수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기업의 환경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코웨이가 마련한 것이다.

서비스는 코웨이 정수기를 자가 관리로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코웨이가 발송한 알림톡 안내에 따라 직접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코웨이는 해당 서비스를 자가 관리 정수기 필터에 한정 짓지 않고, 자가 관리 비데 필터 등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코웨이 관계자는 "환경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이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코웨이는 국내를 대표하는 친환경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갖고, 깨끗한 환경을 만들어가는데 일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