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광희 모델 아파트 광고 패러디한 피죤 무균무때 주방용 광고 온에어
상태바
황광희 모델 아파트 광고 패러디한 피죤 무균무때 주방용 광고 온에어
  • 유정열 기자
  • 승인 2021.11.27 0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광희, 피죤 홈케어 브랜드 무균무때 시사회에서 발표 진행
아파트 광고 패러디해 소비자들에게 ‘무균무때 주방용’ 제품 유쾌하게 전달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 전달 위해 매주 황광희와 함께한 광고 영상 선보일 계획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방송인 황광희와 함께한 홈케어 브랜드 ‘무균무때 주방용’편 광고를 방영한다. 

 

무균무때 주방용 광고 장면
무균무때 주방용 광고 장면

‘무균무때 주방용’편은 피죤이 무균무때의 이미지를 젊고 트렌디하게 구축하기 위해 ‘무균무때 욕실용’편에 이어 시리즈로 제작한 광고다. 지난주 공개된 ‘무균무때 욕실용’편은 유명 클렌져 광고를 패러디해 화제가 되었으며 이어질 광고 역시 시청자의 기대감을 모은 바 있다.

무균무때 광고 시사회에 참석한 황광희는 유명 아파트 광고를 패러디한 ‘무균무때 주방용’의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이번 광고에서 황광희는 주방 공간에서 ‘무균무때로 산다는 건 주방이 때 묻지 않았다는 것’이라는 카피와 함께 아파트 광고를 연상시키는 연출로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웃음을 동시에 제공한다.

주방은 음식물로 인한 세균과 때, 악취가 발생하기 쉽고 기름때, 물때 등을 제거하기 어려워 강력한 세정제를 활용한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황광희가 광고를 제작한 ‘무균무때 주방용’은 주방 전용 세정제로 식중독, 설사 등을 일으키는 유해균만 골라 99.9% 제거하는 살균 세척력이 강점이다. 거품형 타입으로 편의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며, 반려동물에게 해로울 수 있는 락스 성분이 없는 약알칼리성으로 해로운 염소가스가 발생할 염려가 없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죤은 이번 광고 방영에 이어 다목적용, 살균 스프레이 등의 영상을 매주 한 편씩 선보일 계획이다. 광고왕 황광희와 함께한 광고 영상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피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죤은 지난 1978년 국내 최초로 섬유유연제를 선보이며 대대적인 광고캠페인을 통해 전 국민에게 알려진 대표적인 국민 생활용품 브랜드다. 섬유유연제, 섬유탈취제, 세탁세제, 세정제 등의 제품을 통해 소비자의 생활문화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피죤 관계자는 “광고왕 황광희와 함께 제작한 광고는 유명했던 아파트 광고를 패러디해 세균과 때를 없애 주방의 격을 올리자는 내용으로 '무균무때 주방용' 제품을 소비자에게 유쾌하게 전달하고자 기획했다"며 “국내 대표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앞으로도 깨끗하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전달하며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Tag
#피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