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부동산 전문 플랫폼 ‘KB부동산’으로 새 단장
상태바
KB국민은행, 부동산 전문 플랫폼 ‘KB부동산’으로 새 단장
  • 이은석 기자
  • 승인 2021.11.20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국민은행
사진제공=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부동산 정보 플랫폼 ‘리브부동산(Liiv부동산)’의 브랜드명을 ‘KB부동산’으로 변경해 새 출발 한다.

국민은행 측은 이같이 전하며 "고객 맞춤형 신규 서비스를 선보여 더 쉽고, 더 새로운 고객 중심의 플랫폼으로 도약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발하는 KB부동산은 지도를 기반으로 부동산 정보를 한데 모아 보여주는 차별화된 부동산 정보 플랫폼으로, KB시세부터 실거래가, 매물가격, 공시가격, AI예측시세, 빌라시세까지 다양한 가격 정보를 한 곳에서 조회할 수 있다.

 

또한 ‘KB부동산 실험실(가칭)’을 최근 일주일 동안 가장 비싸게 실거래된 아파트를 비롯해 실거래 상승폭이 가장 높은 단지와 낮은 단지 등을 알기 쉽게 보여주는 기능으로 흩어져 있는 부동산 정보들을 고객 니즈에 따라 재가공해 제공할 예정이다.

다만 객과의 소통을 위해 시범 운영기간 동안 ‘좋아요’를 많이 받은 서비스만 정규 메뉴로 남기는 등 고객 호응도에 따라 서비스 여부를 결정할 방침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과 중개업소, 은행이 모두 상생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드는 데 주력하겠다”며 “이번 브랜드명 변경은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는 동시에 KB부동산이 대한민국 대표 부동산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가는 데 발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