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CoP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KB금융 ‘CoP페스티벌’ 개최
  • 이은석 기자
  • 승인 2021.11.10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KB금융그룹
사진제공 = KB금융그룹

KB금융그룹이 지난 8일 KB국민은행 본점 신관에서  2021년 ‘그룹 CoP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CoP는 지난 2016년 시작된 그룹 내 실무자 중심의 ‘학습, 연구형’ 조직으로, 지식 공유를 통해 산출된 정보와 경험을 그룹 전체로 확산시키는 모임이다. 

올해 개최된페스티벌의 연구분야는 시너지’, ‘브랜드’, ‘ESG’, ‘법무’, ‘글로벌’, ‘자유 주제’ 등 총 6개로, 창의적이고 독특한 아이디어를 가진 직원들이 다수 참여함으로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MZ 세대 고객들의 마음을 대변할 수 있는 아이디어들이 많이 산출되었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특히 윤종규 회장은 이번 페스티벌에서 “CoP와 같은 ‘프로젝트 기반 학습’을 통해 산출된 지식과 경험을 그룹 전체로 확산시켜 나가자”며 “이번 페스티벌을 계기로 연구 과제를 발표한 직원들이 끊임없이 생각하고 창의적으로 변화해 KB를 이끌어 주기를 바란다”고 주문했다.

그러면서 “회사의 업무와 프로세스, 고객의 행동과 마음 등을 항상 잘 관찰하여 작은 부분이라도 변화시키기 위해 노력해야 하고 이를 통해 우리 고객들의 금융 생활을 편리하게 그리고 삶을 행복하게 변화시키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만들어 나가자”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