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봉덕동 일대에 ‘힐스테이트 앞산 센트럴’ 분양
상태바
현대건설 봉덕동 일대에 ‘힐스테이트 앞산 센트럴’ 분양
  • 이명옥 기자
  • 승인 2021.10.1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현대건설
사진제공 = 현대건설

현대건설이 대구광역시 남구 봉덕동 일대에 ‘힐스테이트 앞산 센트럴’을 분양한다.

이번에 분양하는 단지는 지하2층~지상 28층 4개동, 전용면적 52~84㎡ 총 345세대 규모이며, 일반 분양은 274세대다. 

전용면적별 일반분양 세대수는 52㎡ 26세대, 59㎡A 74세대, 59㎡B 23세대, 69㎡ 57세대, 84㎡ 94세대로 구성되있다.

또한 앞산과 신천, 수성못이 단지와 가까이 위치해 있으며, 단지 주변에 봉덕초와 경일여중, 경일여고, 협성경복중, 협성고 등이 위치해 있어 교육의 인프라도 잘 구축되어 있고, 종합자료실과 대강당, 전시실 등이 구비되어 있는 대도서관도 인근에 위치해있다.

더불어 신천대로와 앞산순환로와 가까이 위치해 교통인프라도 우수하게 구축되있으며, 단지 앞에는 버스정류장이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수월하다.

현대건설 분양관계자는 “대구 남구는 수요 대비 신규 공급이 적어 새 아파트에 대한 배후 수요가 우수한 지역이다”라며, “특히, 힐스테이트 앞산 센트럴은 수성구 접근성이 우수하고, 신축아파트가 밀집된 봉덕동에 위치해 분양 전부터 많은 기대감을 모았던 단지인데다 앞산과 신천 등 우수한 자연환경과 풍부한 개발호재로 미래가치가 기대되는 만큼 수요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