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답변 메뉴 신설, 고객과 쌍방향 소통 강화할 것”
상태바
CJ온스타일 “답변 메뉴 신설, 고객과 쌍방향 소통 강화할 것”
  • 이은석 기자
  • 승인 2021.10.04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CJ온스타일
사진제공 =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라이브커머스 채널 ‘라이브쇼’에 답변 메뉴를 신설하고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이번 개편을 통해 CJ온스타일은 방송 중 고객이 채팅창에 올린 모든 질문에 답변하고, 이를 ‘질문 모아보기’메뉴에 자동으로 저장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UI/UX를 개편함으로 실시간으로 결과를 공개하는 즉석 질문 이벤트를 신설하고, PIP기능을 추가했다고 덧붙였다.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 담당 배진한 사업부장은 “이번 라이브쇼 시스템 개편은 철저한 고객 중심 사업 철학을 반영해 소비자가 실제 느끼는 불편 사항을 개선하는데 집중했다”며,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선도 플랫폼으로 인정받겠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CJ온스타일은 이번 개편을 맞아 ‘래플 온스타일’, ‘믿고보는 SHOW’, ‘페이백위크’ 등 다양한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