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타고 국내 방방곡곡 테마여행 떠나세요!
상태바
비행기타고 국내 방방곡곡 테마여행 떠나세요!
  • 코리아포스트 성정욱 기자
  • 승인 2021.09.27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공항공사, 가을맞이 ‘테마여행 10선 항공연계 상품’ 프로모션 실시

한국공항공사(사장 손창완)는 (사)한국관광개발연구원과 가을을 맞아 전국 방방곡곡의 숨은 명소를 여행할 수 있는 ‘테마여행 10선 항공연계 상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테마여행 10선은 문화체육관광부가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해 3~4개 지방자치단체를 하나의 관광권역으로 묶어 우리나라 곳곳의 관광명소를 여행할 수 있게 한 상품이다.

테마여행 10선 프로모션 포스터
테마여행 10선 프로모션 포스터

1박2일 동안 김포-울산 노선을 이용하는 ‘불국사 야간투어’는 예불과 명상 등 사찰을 체험하고 야경이 인상적인 경주 안압지를 볼 수 있으며, 김포-여수 노선은 이순신광장, 선어시장 등 역사와 이야기가 있는 명소를 둘러보고 제철음식을 맛볼 수 있고, 김포-광주을 이용하면 우리나라 대표 민간 원림 담양 소쇄원을 여행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항공권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을 최대 30%까지, 숙박은 20%, 체험은 10% 할인 받을 수 있다. 항공결합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10명을 대상으로 1+1 이벤트와 테마여행 10선 상품과 항공권을 각각 구매하고 인증한 고객에게 교통비의 30%를 페이백 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손창완 한국공항공사 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 항공수요를 분산시켜 지방공항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여행의 혜택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7일부터 실시되며, 자세한 내용 확인과 예약은 인터파크투어 홈페이지(https://tour.interpark.com)에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