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지 않아도 ‘빈폴’로 ‘마음’을 전해요
상태바
만나지 않아도 ‘빈폴’로 ‘마음’을 전해요
  • 최원석 기자
  • 승인 2021.09.07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빈폴, 소중한 사람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다채로운 ‘추석 선물’ 제안
빈폴멘/레이디스/키즈 니트, 빈폴액세서리 버킷백, 빈폴골프 모자 등 추천
SSF샵 ‘선물하기’ 서비스 통해 취향에 맞는 상품을 ‘비대면’ 선물 가능해
빈폴맨 21FW 케이블 라운드넥 니트(사진제공:삼성물산)
빈폴맨 21FW 케이블 라운드넥 니트(사진제공:삼성물산)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최원석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BEANPOLE)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소중한 사람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선물을 제안했다고 7일 밝혔다.

빈폴멘/레이디스/키즈는 가을겨울 시즌 필수 아이템이자 올해 특히 트렌드로 떠오른 포근한 매력의 ‘니트’ 아이템을 중심으로 선물을 추천했다.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힌 케이블 스웨터를 비롯해 베이직한 디자인의 울/캐시미어 혼방 소재 카디건, 아가일 패턴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적용한 니트, 셔츠나 티셔츠를 레이어드해 입기 좋은 니트 베스트 등 빈폴 고유의 클래식한 멋이 느껴지면서 가을겨울 시즌 실용성과 활용도가 높은 니트 상품들을 다채롭게 제안했다.

또 빈폴액세서리는 사랑스러운 색감의 ‘캔디’ 지갑, 스마트폰과 간단한 소지품을 수납하기 좋은 ‘하루’ 핸드폰 미니백, 꿀단지를 연상시키는 형태가 독특한 ‘허니’ 버킷백 등 이번 시즌 주요 상품들을 5만원 미만부터 30만원 이상까지 가격대별로 큐레이션했다.

빈폴골프는 챙에 배색을 입힌 캡과 버킷햇, 자전거 로고를 확대해 버클에 적용한 벨트, 부클 자수로 포인트를 준 가방 등 라운드 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두루 활용 가능한 액세서리 상품을 제안했다.

한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은 지난 1일 ‘선물하기’ 서비스를 오픈했다. 상대방의 연락처만 있으면 비대면으로 SSF샵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선물할 수 있게 됐다.

부모님, 여자/남자친구 등 선물받는 사람과 추석, 집들이, 취업 등 목적에 따른 선물을 추천해줄 뿐 아니라, 성별/연령별 인기 선물 리스트를 제공해 상대방 취향에 맞는 선물 선택을 돕는다.

반동수 빈폴멘 팀장은 “다가오는 추석에는 편안하면서 포근한 매력을 갖춘 니트 선물로 주위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것을 추천한다“ 라며, “특히 올해부터 SSF샵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직접 만나지 않아도 비대면으로 편리하게 선물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라고 말했다.

빈폴이 제안하는 추석 선물은 SSF샵 및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