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코리아, 더 낮은 가격의 새로운 택배 배송 요금 적용
상태바
이케아 코리아, 더 낮은 가격의 새로운 택배 배송 요금 적용
  • 최원석 기자
  • 승인 2021.08.17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사이즈와 무게에 따른 단계별 요금으로 더 합리적인 온라인 쇼핑 경험 제공
이케아 코리아가 제품의 사이즈와 무게에 따라 더 낮은 가격으로 제품을 배송 받을 수 있는 새로운 택배 배송 요금을 선보인다.(사진제공:이케아코리아)
이케아 코리아가 제품의 사이즈와 무게에 따라 더 낮은 가격으로 제품을 배송 받을 수 있는 새로운 택배 배송 요금을 선보인다.(사진제공:이케아코리아)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최원석 기자]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제품의 사이즈와 무게에 따라 더 낮은 가격으로 제품을 배송 받을 수 있는 새로운 택배 배송 요금을 선보인다.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며 온라인 쇼핑을 통해 셀프 인테리어에 나서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케아 코리아는 이러한 비대면 소비문화 확산과 집 꾸미기 열풍 속에서 누구나 더 낮은 가격으로 편리하게 이케아의 홈퍼니싱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택배 배송 요금을 인하한다고 밝혔다. 이케아 코리아는 ‘많은 사람들을 위한 더 좋은 생활을 만든다’는 비전을 바탕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더 낮은 가격에 제공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지난 3일에도 50여 개의 ‘더 낮은 새로운 가격’ 제품들을 선보인 바 있다.

새로운 택배 비용은 제품 사이즈와 무게에 따라 각각 3천 원, 5천 원, 8천 원의 단계별 요금으로 나뉘어 적용된다. 특히 택배 가능 제품의 가로 길이가 기존의 100cm 에서 140cm로 확대됨에 따라 기존에는 트럭 배송비가 부과됐던 말비크(MALVIK) 폼매트리스, 후가드(HUGAD) 커튼봉 등 부피가 큰 일부 가구 제품들이 8천 원의 택배 배송이 가능해진다. 또한 비교적 크기가 작은 릴나겐(LILLNAGGEN) 유리 닦이, 오뷔온(ÅBYÅN) 바디퍼프 등의 소품류는 3천 원으로 인하됨에 따라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온라인 쇼핑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케아는 제품의 배송 비용을 감축하고 운송 과정에서의 제품 파손을 방지하기 위해 대부분의 제품의 경우 제품의 부피를 최대한 줄이는 플랫팩 포장을 적용하며 제품의 원가 절감까지 실현하고 있다.

프레드릭 요한손(Fredrik Johansson) 이케아 코리아 대표는 “이케아는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케아의 홈퍼니싱 제품을 경험하고 더 행복하고 지속가능한 집에서의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언제나 다양한 솔루션을 시도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훌륭한 서비스와 제품을 더 낮은 가격으로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케아 코리아는 더 많은 사람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쇼핑 경험을 위해 8월 20일까지 이케아 코리아의 전 오프라인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플래닝 스튜디오, 이케아 랩)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배송 요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50만 원 이상 구매 시 가구 배송 요금을 29,000원으로 할인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