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배스킨라빈스, 8월 이달의 맛 ’아이스 꼬북칩’ 출시
상태바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8월 이달의 맛 ’아이스 꼬북칩’ 출시
  • 김해나
  • 승인 2021.07.30 0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오리온과 협업하여 8월 이달의 맛 ‘아이스 꼬북칩’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비알코리아.
사진=비알코리아.

 

배스킨라빈스의 신제품 ‘아이스 꼬북칩’은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오리온의 ‘꼬북칩 초코 츄러스’를 원료로 활용해 만들어진 아이스크림이다. ‘꼬북칩 초코 츄러스’를 베이스로 새롭게 탄생한 ‘꼬북칩 아이스크림’과 부드러운 시나몬 향이 나는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지는 제품으로, 초콜릿으로 코팅한 ‘꼬북칩’과 시나몬 초콜릿 칩을 토핑으로 더해 달콤한 맛과 식감을 더욱 풍부하게 살렸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아이스 꼬북칩 케이크’를 선보인다. 신제품 ‘아이스 꼬북칩’을 포함한 인기 아이스크림 7종으로 구성됐으며, 케이크 위에 달콤한 초코 크림을 펴바르고, ‘꼬북칩 초코 츄러스’ 스낵과 다양한 초코볼 토핑을 올려 풍성한 식감과 비주얼을 완성했다.

이와 함께 은은한 시나몬 향이 나는 초코 츄러스맛 블라스트 위에 바삭한 꼬북칩 초코 츄러스를 가득 올린 ‘꼬북칩 초코 츄러스 블라스트’와 시나몬의 풍미가 가득한 쿠키 사이에 초콜릿으로 코팅한 꼬북칩이 씹히는 ‘초코 시나몬 아이스크림’을 가득 채워 넣은 ‘꼬북칩 초코 츄러스 샌드’도 이달의 디저트로 만나볼 수 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신제품 ‘아이스 꼬북칩’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꼬북칩 초코 츄러스’ 스낵을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으로 새롭게 즐겨볼 수 있는 제품이다”며 “’아이스 꼬북칩’의 진한 달콤함과 바삭함으로 지친 일상에 활기를 더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