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X노르디스크 캠핑 굿즈 3탄, 2시간만에 사전예약 완판
상태바
파리바게뜨X노르디스크 캠핑 굿즈 3탄, 2시간만에 사전예약 완판
  • 김영목
  • 승인 2021.07.23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바게뜨 노르디스크 캠핑 굿즈 3탄이 지난 시리즈에 이어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

사진=파리바게뜨.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올여름 캠핑 시즌을 맞아 북유럽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Nordisk)와 협업해 준비한 ‘우드도마&컵 세트’가 사전예약 시작 2시간만에 완판을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

파리바게뜨가 21일 오전 9시 30분부터 SPC그룹 통합 배달 어플리케이션 ‘해피오더앱’에서 ‘우드도마&컵 세트’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한지 불과 2시간만에 준비한 한정 수량이 모두 품절됐다.

이번에 출시된 ‘우드도마&컵 세트’ 굿즈 인기 비결은 북유럽 감성이 넘치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춰 캠핑족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 것이 주요 요인으로 꼽힌다. 특히, 가정 및 피크닉 용품으로 사용하기에도 손색이 없어 캠핑족뿐만 아니라 젊은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다.

파리바게뜨의 굿즈 품절 대란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앞서 선보인 노르디스크 ‘이지 쿨러백’과 ‘클래식 우드 장우산’도 사전예약이 조기 종료되고 매장에서도 품귀현상을 빚는 등 큰 인기를 얻었으며, 지난 6월 실키롤 기네스 등재 1주년을 맞아 선보인 ‘실키롤타월’, 정통우유식빵을 그대로 구현한 페이크 굿즈인 ‘정통식빵수세미’ 등 자체 제작한 굿즈도 큰 인기를 끌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노르디스크 캠핑 굿즈에 대한 고객의 성원에 따라 사전예약 판매를 조기종료하게 되었다”며, “노르디스크 캠핑 굿즈 4탄도 뒤이어 선보일 예정이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우드도마&컵 세트’ 현장 판매는 사전예약 기간 이후인 7월 26일부터 소진 시까지 전국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