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라이트, 박재범 디지털 광고 촬영 비하인드컷 공개
상태바
스프라이트, 박재범 디지털 광고 촬영 비하인드컷 공개
  • 김영목
  • 승인 2021.07.22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재범이 제대로 쿨하게 리셋하며 ‘찢은’ 광고 현장 사진이 추가로 공개됐다.

사진=코카콜라.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올해 스프라이트 썸머 캠페인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힙합 아티스트 박재범의 자유분방한 스웨그가 넘치는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스프라이트는 올여름 몸과 마음을 쿨하게 리셋하며 일상의 리듬을 되찾고 상쾌한 여름을 보내자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 힙합 아티스트 박재범과 함께 썸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박재범의 비하인드 사진은 디지털 광고 현장에서 포착된 것으로 박재범 특유의 여유로운 스웨그가 생생하게 전달돼 눈길을 사로 잡는다. 내 마음대로 되지 않아 답답한 일상을 보내던 박재범이 시원한 스프라이트로 ‘쿨하게 리셋’한 모습을 표현하며 여유로움과 멋짐을 폭발시키고 있는 것.

사진 속에서 박재범은 스프라이트로 경험하는 강렬한 상쾌함을 힙(hip)하게 즐기며 나만의 리듬을 즐기는 듯한 스웨그를 발산하고 있다. 스프라이트와 함께 다운된 기분을 모두 날려버리고 강렬하게 상쾌한 분위기를 만들며 현장에 제대로 스웨그를 불어 넣었다는 후문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올해 여름에도 스프라이트의 강렬한 상쾌함과 함께 나를 지치게 하는 모든 것을 쿨하게 리셋하여 신나고 즐겁게 보내자는 마음을 담아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박재범과 함께하는 디지털 광고 영상 외에도  AOMG와의 패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는 등 소비자들의 상쾌한 여름 일상을 응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프라이트는 올해 3월 스프라이트 고유의 입안 가득 퍼지는 강렬한 상쾌함을 제로 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프라이트 제로’를 출시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