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팁 공유하고 영양식 받자! 일동후디스, 시원한 썸머 이벤트
상태바
육아 팁 공유하고 영양식 받자! 일동후디스, 시원한 썸머 이벤트
  • 김해나
  • 승인 2021.07.21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가 여름철 육아 팁을 공유하고 아이 건강까지 챙기는 ‘우리 아이 건강한 여름 나기 비법’ 이벤트를 오는 24일(토)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일동후디스.
사진=일동후디스.

 

이번 이벤트는 일동후디스 대표 유아 영양식 3종인 ‘초유밀 플러스’, ‘헤모틴틴 플러스’, ‘비오타민’과 함께 진행된다.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공유하고 싶은 나만의 건강하고 안전한 여름 육아 비법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총 30명을 선정해 후디스 영양식 3종 중 1종을 랜덤 발송하며 당첨자는 오는 26일(월) 발표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그 누구보다 힘겨운 여름을 보내고 있을 많은 부모님들에게 이번 이벤트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육아 팁은 물론, 일동후디스의 50년 유아식 노하우가 담긴 유아 영양식으로 아이 건강까지 동시에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일동후디스 ‘초유밀 플러스’는 뉴질랜드 초유 단백 25%에 면역 영양소 아연과 비타민D 그리고 두뇌구성성분 DHA를 강화한 1단계, 뼈 영양소 칼슘과 특허성분 등을 추가한 2단계로 구성되어있다. 

'비오타민'은 장 건강이 중요한 우리 아이를 위한 유산균, 비피더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보충해주는 제품이다. 또한, ‘헤모틴틴 플러스’는 철분 및 비타민D에 조혈영양소 엽산, 비타민 B6, B12를 시너지 배합해 성장기 부족하기 쉬운 철분과 비타민D를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