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센텔리안24, ‘쿨 썸머 에디션’ 여름 한정 출시
상태바
동국제약 센텔리안24, ‘쿨 썸머 에디션’ 여름 한정 출시
  • 신영호
  • 승인 2021.07.13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약의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다가오는 휴가철을 맞이해 여름 한정판인 마데카 스페셜 키트 ‘쿨 썸머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동국제약.
사진=동국제약.

 

이번 한정판은 오는 14일부터 TV홈쇼핑을 통해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와 함께 구매할 수 있으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첫 방송은 오는 14일 11시 35분 CJ온스타일이다.

쿨 썸머 에디션은 센텔리안24의 ▲마데카 릴리프 토너 ▲마데카 릴리프 로션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Rx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 크림 총 5종의 여름 휴가 필수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여행지에서 꼭 필요한 기초 스킨케어 제품은 물론 기미케어 앰플, 기능성 토탈 케어 크림 및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에 자외선 차단 효과를 선사하는 커버 크림까지 골고루 담아 기미, 잡티, 주름, 자외선 등 여름철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쿨 썸머 에디션은 휴가의 설렘을 느낄 수 있는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여행 가방 모양의 패키지 디자인에 병풀 숲 속 휴가를 즐기는 호랑이 일러스트를 담아 보는 것만으로도 마치 계곡으로 여행을 온 듯한 시원함을 선사한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야외활동이 급증하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무더위와 강한 자외선, 장시간 마스크 착용 등으로 인한 피부고민을 케어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쿨 썸머 에디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센텔리안24는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한 제품 개발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