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미쏘, 작가 드로잉메리와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
상태바
이랜드 미쏘, 작가 드로잉메리와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
  • 김해나
  • 승인 2021.07.07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일러스트레이터 작가 ‘드로잉메리’와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이랜드.
사진=이랜드.

 

작가 드로잉메리는 특유의 다채로운 컬러감과 포근함이 느껴지는 그림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다.

미쏘는 ‘일상을 여행처럼(LIVING LIFE AS A JOURNEY)’이라는 콘셉트로 평범한 일상을 손꼽아 기다리는 사람들의 마음을 담은 티셔츠 5종과 에코백 2종을 출시했다. 공원에서 휴식을 취하는 ‘메리’, 물놀이를 즐기는 반려견 ‘데이’ 등 보기만 해도 마음 설레는 일러스트를 담았다.

작가 드로잉메리는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계절인 여름에 영감을 받아 작품에 메시지를 담았다”면서 “우리 모두 아직은 조심스러운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이번 협업 티셔츠를 입는 순간만큼은 그림 속 메리와 데이처럼 즐거운 행복감을 느끼셨으면 좋겠다”라고 이번 협업의 소감을 밝혔다.

미쏘 관계자는 “이번 미쏘X드로잉메리 컬렉션은 고객들에게 행복한 순간을 선물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작가님과 미쏘가 힘을 모아 제작했다”라고 말하며 “고객님들이 이번 컬렉션의 상품을 통해 일상을 여행처럼 즐기실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미쏘는 이번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미쏘의 공식 온라인몰 미쏘닷컴에서는 ▲신규 가입 고객 중 협업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5% 할인 ▲구매 고객 선착순 300명 한정 10% 추가 할인 ▲우수 리뷰어 적립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SNS에서는 자신만의 힐링 사연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협업 티셔츠를 증정한다.

미쏘와 드로잉메리가 함께한 이번 협업 상품은 오늘(7일)부터 오프라인 전 매장과 미쏘닷컴, 브랜디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