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센텔리안24, 홈케어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동국제약 센텔리안24, 홈케어 프로모션 진행
  • 신영호
  • 승인 2021.06.24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약의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언택트 시대에 주목 받고 있는 셀프 피부관리 트렌드에 발맞춰 TV홈쇼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홈케어 스페셜 에디션’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홈쇼핑 방송을 통해 마데카 크림 특정 패키지 상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셀프 피부관리를 돕는 ‘홈케어 스페셜 에디션’을 제공하며, 준비된 물량 소진 시 종료된다.

홈케어 스페셜 에디션은 센텔리안24의 고기능성 라인인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과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랩핑 마스크’를 비롯해 ‘마데카 인텐시브 리프팅 아이크림’,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크림 팩트’ 4종으로 구성됐다. 기미, 주름, 잡티 커버 등 피부 고민에 따라 집에서도 마치 전문적 관리를 받은듯 부위별, 기능별로 집중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일상 속에서 친환경 생활을 실천할 수 있는 휴대용 다용도 파우치와 함께 제공된다

대표 제품인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은 올해 5월 말 기준 누적 판매량 560만병을 돌파한 베스트셀러로 병풀에서 유래한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 병풀추출물은 물론 브라이트닝 특허성분인 마데화이트TM를 함유해 기미와 주근깨, 잡티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9중 브라이트닝 효과로 피부를 한층 맑게 가꿔준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여름철은 특히 강한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자극과 피부장벽 손상이 가속화될 수 있어 어느 때보다 세심한 피부 관리가 필요한 시기로,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피부관리실 방문 대신 홈케어를 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센텔리안24는 계절 및 상황에 맞는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을 돕는 기획 제품과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