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BTS 월드’에 신규 챕터 업데이트...서비스 2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넷마블, ‘BTS 월드’에 신규 챕터 업데이트...서비스 2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 유정렬 기자
  • 승인 2021.06.23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 월드(BTS WORLD,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에 ‘BTS STORY’ 챕터18을 추가하고, 서비스 2주년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새로운 챕터에서는 7년이라는 시간을 함께 보낸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정규 4집 앨범 <MAP OF THE SOUL : 7>을 준비하며 겪는 진솔한 이야기가 전개된다.

이와 함께 미션 클리어 시 대량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날아라 방탄 이벤트 스테이지’를 오픈했다. 이 스테이지에서는 방탄소년단의 이색 경험 프로젝트 ‘날아라 방탄’ 두 번째 촬영일에 펼쳐지는 농사 체험 스토리를 다룬다.

또 게임 내 동영상 콘텐츠를 한곳에 모아 감상할 수 있는 ‘아카이브’ 시스템을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아카이브’에서 제공하는 미션을 달성하면 미공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5성카드를 추가하고, 오는 7월 6일까지 멤버별 카드 능력 등장 확률이 증가하는 ‘확률UP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비스 2주년 기념 이벤트도 개최한다. 먼저, 미션 수행을 통해 매일 보상을 획득하고, 25일 간 모든 미션 달성 시 ‘2주년 기념 5성 카드 선택권’을 얻을 수 있는 ‘2주년 기념 25일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게임에 접속만 해도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2주년 기념 푸시 이벤트’ 및 ‘7일 출석 이벤트’와 골드 획득량, 계정 경험치 획득량 등이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 4시간에 한 번 무료로 날개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