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건강기능식품 전문 ‘하이뮨몰’ 런칭 기념 이벤트
상태바
일동후디스, 건강기능식품 전문 ‘하이뮨몰’ 런칭 기념 이벤트
  • 김해나
  • 승인 2021.06.22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쇼핑몰 ‘하이뮨몰’을 런칭하고 이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일동후디스.
사진=일동후디스.

 

하이뮨몰은 일동후디스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만나볼 수 있는 전문 쇼핑몰이다. 베스트셀러인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를 포함한 ‘하이뮨’ 브랜드 상품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이외에도 100% 착즙으로 더욱 진하고 건강하게 만든 '후디스 진 건강음료'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일동후디스는 하이뮨몰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한 ‘5/5/5 회원 가입’ 이벤트가 진행된다. 하이뮨몰 신규 회원 가입 시 가입 축하 5천 포인트, 5천 원 구매 쿠폰, 첫 구매 후 재구매 시 5천 원 쿠폰 등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7월 4일까지 진행된다. 구매 고객 대상 ‘소문내기 캠페인’도 운영한다. 하이뮨몰에서 제품 구매 후 개인 SNS에 이벤트 페이지 공유 및 공유한 URL을 댓글 창에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베스트 댓글 당첨자에게는 LG 오브제 냉장고(1명), LG 식기세척기(2명), LG A9 청소기(3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스타벅스 커피 쿠폰 5천원권을 추첨해 증정하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다양한 하이뮨 제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할인 이벤트도 선보인다. 우선 베스트셀러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를 최대 55% 할인가에 구매 가능한 하루 한정 특가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조기 종료되며, 매일 오전 10시 재오픈된다. 오픈 당일인 21일부터 2주일간 ‘하이뮨 오메가3 RTG’, ‘하이뮨 NC 멀티비타민’을 비롯한 하이뮨 브랜드 건강기능식품 6종 및 ‘후디스 진 건강음료’ 4종을 1+1로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국민의 평생 건강을 책임지기 위해 노력하는 일동후디스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쇼핑몰 하이뮨몰을 새롭게 런칭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하이뮨몰에서 선보이는 풍성하고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이 고객들의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