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엠지씨커피, 콜드브루 디카페인 출시
상태바
메가엠지씨커피, 콜드브루 디카페인 출시
  • 코리아포스트
  • 승인 2021.06.10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성비 커피의 선두주자 메가엠지씨커피(이하 메가커피)가 카페인은 쏙 빼고 풍미는 그대로 살린 ‘콜드브루 디카페인’ 메뉴를 선보인다.

 

메가커피가 새롭게 선보이는 ‘콜드브루 디카페인’은 콜롬비아 싱글 오리진 100%를 사용하여 카페인 함량을 99% 제거했으면서도 콜드브루의 깊고 진한 풍미를 살려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마실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콜드브루 오리지널, 콜드브루 라떼, 콜드브루 아인슈페너 등 기존 콜드브루 커피 전 메뉴를 디카페인으로 무료 변경하여 즐길 수 있다.

‘콜드브루 오리지널 디카페인’은 원두 본연의 풍부한 맛과 향미를 통해 콜드브루 특유의 깔끔함을 살렸다. 고소한 우유를 더한 ‘콜드브루 디카페인 라떼’는 콜드브루 디카페인의 고소한 풍미와 우유의 조화를 극대화한 음료다. ‘콜드브루 디카페인 아인슈페너’는 부드러운 텍스처를 느낄 수 있는 달콤한 크림과 고소하고 깔끔한 콜드브루 커피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최근 일과 중 여러 잔의 커피를 마시는 커피 애호가들이 늘어나면서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든 부담 없이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디카페인 커피’가 주목받고 있다. 또한 카페인을 많이 섭취하는 것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늘어나며 디카페인 커피 시장이 점차 확대됨에 따라 디카페인은 이제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카페인에 민감하신 분들도 메가커피의 모든 콜드브루 음료를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디카페인 메뉴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메가커피의 ‘콜드브루 디카페인’과 함께 여름밤, 카페인 걱정 없이 시원하게 커피 타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