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공식 딜러 아우토반 VAG, 한화 이글스에 신형 티록 불펜카 지원
상태바
폭스바겐 공식 딜러 아우토반 VAG, 한화 이글스에 신형 티록 불펜카 지원
  • 이미경
  • 승인 2021.05.08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 충남 지역 공식 딜러 아우토반 VAG는 프로야구단 한화 이글스에 2021 시즌 불펜카로 폭스바겐 어반 컴팩트 SUV ‘신형 티록’을 지원한다.

사진=폭스바겐코리아.
사진=폭스바겐코리아.

 

아우토반 VAG는 2021시즌 동안 한화 이글스 홈구장인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 파크에 ‘신형 티록’을 불펜카로 제공하고, 선수 벤치용 타올을 지원하는 광고 후원을 진행한다. 한화 이글스의 불펜카 신형 티록은 올 시즌 동안 한화생명 이글스 파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올 시즌 한화 이글스의 불펜카로 지원되는 신형 티록은 감각적인 외관 디자인, MQB 플랫폼 적용으로 컴팩트한 차체를 뛰어 넘는 넓은 실내 및 적재 공간을 비롯해 풍부한 첨단 안전 및 주행 보조 시스템,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MIB3 적용 등 폭스바겐의 최첨단 테크놀로지까지 대거 적용됐다. 이와 함께 폭스바겐의 탄탄한 주행 성능을 기반으로 동급 경쟁 모델에서 경험 할 수 없는 뛰어난 승차감과 안전성을 겸비해 도심은 물론 장거리 주행에서 최상의 안락함을 제공한다.

앞서 아오토반 VAG는 지난 2013~2015 프로야구 시즌 동안 한화 이글스의 공식 스폰서로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아오토반 VAG는 이번 시즌 다시 한번 한화 이글스를 후원하며 국내 야구팬들에게 폭스바겐 브랜드 및 신형 티록의 매력과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아우토반 VAG는 천안, 대전, 청주 세 곳의 전시장과 네 곳의 서비스 센터를 운영 중인 충남권 폭스바겐 공식 딜러사다. 아우토반 VAG는 올 해부터 폭스바겐 인증 중고차사업부를 운영하며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폭스바겐이 인증하는 88가지 검사 항목울 거친 중고차를 안심하고 구매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