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5월 한 달간 직장인 위한 ‘파스타 특가 이벤트’ 선보여
상태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5월 한 달간 직장인 위한 ‘파스타 특가 이벤트’ 선보여
  • 김영목
  • 승인 2021.05.07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해 있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호텔 2층에 자리잡은 ‘프레쉬 365 다이닝(Fresh 365 Dining)’ 레스토랑은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깔끔한 분위기와 합리적인 가격대의 메뉴 구성으로 일대 직장인을 포함해, 많은 고객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사진=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프레쉬 365 다이닝은 만족도 높은 점심을 찾는 인근 직장인들을 위한 '파스타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봉골레 파스타 △크림 파스타 △볼로네제 파스타 3종의 파스타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파스타를 각 1만 1000원에 즐길 수 있다. (부가세 포함)

호텔 관계자는 “평소 인기가 많은 파스타 3종으로 해당 이벤트를 구성했다. 오직 이비스 스타일 강남에서만 맛 볼 수 있는 파스타를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즐기며, 바쁜 업무는 잠시 잊고 여유로운 점심시간을 가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5월 한정으로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은 주중(월~금) 오후 12시부터 오후 2시 반까지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