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FD 그룹, 가정의 달 맞이 최대 90% 할인 ‘패밀리 세일’ 진행
상태바
DFD 그룹, 가정의 달 맞이 최대 90% 할인 ‘패밀리 세일’ 진행
  • 김영목
  • 승인 2021.05.04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다(SODA)와 닥스 슈즈(DAKS SHOES) 등을 전개하고 있는 DFD 라이프 컬처 그룹(이하 DFD 그룹)이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패밀리 세일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포함된 기간인 5월 5일(수)부터 5월 9일(일)까지 5일간 경기도 광주의 DFD 디자인센터에서 진행된다.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소다’와 영국 감성의 정통 유러피안 스타일 ‘닥스 슈즈’ 외에도 ‘슈스파’, ‘마나스’, ‘더 플렉스’까지 DFD 그룹의 슈즈 브랜드 전체가 총출동해 다양한 인기 상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패밀리 세일이 진행되는 DFD 디자인센터는 신발 장인과 디자이너들이 모여 편안하면서도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신발 개발에 힘쓰며 DFD 그룹의 아이덴티티를 만들어나가는 핵심 시설이다. DFD는 지상 주차장에 이번 행사장을 마련해 고객들이 야외에서 안전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경기도 광주에 위치하고 있어 가족들과 근교 나들이를 즐기는 동시에 합리적 가격에 선물을 구매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번 패밀리 세일에서 DFD는 봄부터 겨울까지 사계절 상품을 모두 준비한 것은 물론, 편안한 스니커즈부터 비즈니스 캐주얼을 위한 로퍼, 격식 있는 구두 등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과 연령,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채로운 제품군을 선보인다.

풍성한 할인 혜택이 있는 패밀리 세일에 더해, 소다는 별도의 가정의 달 이벤트 또한 진행한다. 5월 한 달간 소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발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소다의 고급 가죽 파우치를 증정할 예정이다.

DFD 그룹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DFD 그룹의 슈즈 브랜드가 총출동해 인기 상품들을 초특가에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이번 패밀리 세일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가정의 달 선물을 합리적으로 구매하고, 가족들과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소다, 닥스 슈즈 등 DFD 그룹의 다양한 제품들은 전국 주요 매장과 DFD 온라인몰에서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