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5월 ‘소중한 일상, 가족과 함께 쉐보레와 함께’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쉐보레, 5월 ‘소중한 일상, 가족과 함께 쉐보레와 함께’ 프로모션 진행
  • 이미경
  • 승인 2021.05.0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Chevrolet)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무이자 할부 혜택 및 캠핑 용품 제공, 가정의 달 특별 타겟 프로그램 등 사랑하는 가족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쉐보레.
사진=쉐보레.

 

특히, 쉐보레 트래버스 2021년형 모델 구매시에는 1.5% 금리로 최대 48개월, 2.9% 금리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상품을 제공하며, 고객이 콤보 할부 선택 시 200만원의 현금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본격적인 야외 활동의 달을 맞아 2020년형과 2021년형 모델 구매 고객 모두에게 차량용 에어 매트를 제공,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또한, 쉐보레 스파크, 트레일블레이저, 말리부 고객에게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콤보 할부 선택 시 각각 70만원, 80만원, 150만원의 현금을 지원한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이용태 전무는 “봄철 캥핑 시즌인 5월 가족의 달을 맞아 온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이달에 트레일블레이저, 트래버스 등 인기 차종을 통해 고객들이 소중한 일상 속에서 쉐보레와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드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5월 가정의 달과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다자녀 가정, 다문화 가정, 신혼 부부/교사/교직원 등을 대상으로 최대 3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코로나 19 백신 접종 후 증명서를 제출하는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쉐보레 스파크와 말리부 구매 고객 중 7년 이상 된 노후 차량 보유 고객에게는 각각 10만원, 20만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한편, 쉐보레는 5월 3일부터 온라인을 통해 비대면으로 차량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숍을 런칭했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이 쉐보레 카마로 SS 차종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온라인 숍 런칭을 기념해 5월 카마로 SS 출고 고객 한정으로 선착순 50명에게 인제 서킷 레이싱 체험권 및 숙박 티켓 또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 바우처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