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오쏘몰 이뮨’ 롯데 홈쇼핑 ‘최유라쇼’와 함께 '광클절' 할인 방송 진행
상태바
동아제약, ‘오쏘몰 이뮨’ 롯데 홈쇼핑 ‘최유라쇼’와 함께 '광클절' 할인 방송 진행
  • 신영호
  • 승인 2021.04.28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 회차 방송마다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이뮨(Orthomol Immun)’이 역대급 구성으로 돌아온다.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5월 1일(토) 오전 8시 20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오쏘몰 이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의 시작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선물 수요가 많은 기간인 점을 고려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오쏘몰 이뮨 1개월분 세 박스를 정가 대비 최대 35%의 할인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7일분 한 박스와 체험분 3병을 추가 증정하는 파격적인 구성이다.

발 빠른 스마트 컨슈머를 위한 깜짝 이벤트도 있다. 롯데홈쇼핑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에서 진행되는 '광클절' 쇼핑 행사에 기간 내(4월 23일~5월 1일) 참여하면 5% 할인을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다. 매진에 대한 압박 없이 같은 구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미리 주문 기능도 놓쳐선 안될 포인트다.

오쏘몰 이뮨은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을 담은 이중 복합 제형으로, 다량의 미량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3040세대의 '필템'必+Item)’으로 등극한 제품이다. 해외 직구에 의존할 당시 배송 기간이 길고, 유통기한을 알 수 없는 제품들이 많아 품질을 온전히 누리기 어려웠지만, 동아제약이 공식 수입에 나서게 되면서 독일 현지에서 100% 생산한 신선도 높은 제품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공식 수입 정품은 한국인의 특성에 따른 설계를 추가 적용해 높은 수준의 영양 배합을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잦은 실내 생활로 떨어진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스스로 관리하고, 거리두기로 소원해진 지인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든든한 구성을 기획했다"며 "지난 방송을 아쉽게 놓쳤던 분들을 포함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접점을 지속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