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서비스 7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넷마블, ‘세븐나이츠’ 서비스 7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 최원석기자
  • 승인 2021.03.19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구)사황’ 소속 인기 영웅 ‘태오’ 신화 각성 업데이트
- 적에게 피해 입히면서 턴제 버프 감소시키는 ‘단악격풍참’ 스킬 활용 가능
- ‘7주년 기념 특별 선물’ 이벤트 등 통해 풍성한 혜택 제공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최원석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서비스 7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인기 영웅 중 하나인 ‘태오’가 신화 각성을 하여 보다 강력한 영웅으로 거듭났다. 심연에서 위험에 처한 에실라를 구하기 위해 신화 각성을 하게 된 ‘태오’는 적 전체에게 관통 물리 피해를 세 번 입히고 대상의 턴제 버프를 3턴 감소시키는 ‘단악격풍참’ 스킬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7,000루비’를 획득할 수 있는 ‘7주년 기념 특별 선물’ 이벤트를 진행하고, 5월 두 번째 업데이트 전까지 ‘(구)세븐나이츠 선택권’, ‘불사의 반지’, ‘스페셜 영혼 전수권(2개)’, ‘스페셜 영혼 조각’ 등을 모두 얻을 수 있는 ‘7주년 기념 특별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오는 24일까지 매일 핫타임이 적용되는 ‘풀타임 핫타임 이벤트’를 개최하고, 31일까지는 각종 콘텐츠 클리어 후 업적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영웅 소환 10회 이용권’, ‘장비 소환 10회 이용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