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버츄오 매트 블랙 공식 런칭 기념 특별 혜택 제공
상태바
네스프레소, 버츄오 매트 블랙 공식 런칭 기념 특별 혜택 제공
  • 정상미기자
  • 승인 2021.03.16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풍성한 크레마와 깊은 향으로 커피의 새로운 기준을 선사하는 네스프레소 버츄오, ‘매트 블랙’ 컬러 공식 출시
- 네스프레소, 버츄오 ‘매트 블랙’ 공식 런칭 기념 최대 12만 원 상당의 특별한 혜택 제공(3/16~4/30)
네스프레소, 버츄오 매트 블랙 공식 런칭 기념 특별 혜택 제공
네스프레소, 버츄오 매트 블랙 공식 런칭 기념 특별 혜택 제공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정상미기자]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커피의 새로운 기준을 선사하는 버츄오 플러스(Vertuo Plus)의 ‘매트 블랙(Matte Black)’ 컬러 공식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머신 구매 시 최대 12만 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20가지 이상의 레시피를 만들 수 있는 레시피 메이커 '바리스타', 우유 거품기 '에어로치노'를 대상으로 한다. ‘버츄오 플러스 & 에어로치노’ 구매 고객에게는 12만 원 상당의 혜택(머신 9만 원 할인 및 커피 구매 시 3만 원 추가 혜택)을, ‘버츄오 플러스’ 단독 구매 고객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혜택(머신 7만 원 할인 및 커피 구매 시 3만 원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밀크 레시피를 위한 부드러운 밀크폼을 만들어 주는 ‘에어로치노 4’ 구매 시 2만 원의 머신 할인 혜택을, 20가지 이상의 카페 레시피를 집에서 경험할 수 있는 ‘바리스타(Barista)’ 레시피 메이커와 커피 동시 구매 시 3만 원의 커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풍성한 크레마와 깊은 향의 커피로 다른 차원의 경험을 선사하는 ‘버츄오 플러스’는 원터치 바코드 테크놀로지로 버튼 한 번만 누르면 캡슐 고유의 바코드를 읽어 추출 시간과 속도, 온도까지 최적의 조건으로 맞춰 완벽한 커피를 만들어준다.

또한, 에스프레소(40ml)부터 더블 에스프레소(80ml), 그랑 룽고(150ml), 머그(230ml), 알토(414ml)까지, 5가지 다양한 스타일의 29가지 버츄오 커피를 개인의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버츄오 커피에 우유 거품기 '에어로치노(Aeroccino)'로 만든 우유를 더하면, 풍성한 크레마와 부드러운 우유 거품이 만나 더욱 깊은 맛과 향의 ‘버츄오 크레마 라테’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22개의 부티크(정식 부티크 18개 및 팝업/나노 부티크 4개),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 네스프레소 클럽(080-734-1111)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