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 창립 14주년 기념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 창립 14주년 기념 프로모션 실시
  • 정상미기자
  • 승인 2021.03.06 2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정상미기자]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창립 14주년을 맞아 프리미엄 승용차 3대 등 럭셔리 경품을 건 ‘창립 14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현대 제네시스 GV80, 기아자동차 모하비, 기아자동차 K8 총 3대의 프리미엄 차량을 경품으로 준비했다. 

바디프랜드, 창립 14주년 기념 프로모션 실시
바디프랜드, 창립 14주년 기념 프로모션 실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 자가교체형 직수형정수기 W정수기를 렌탈 또는 구매하고, 최근 신규 런칭한 바디프랜드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에 가입한 고객 누구나 경품 당첨의 기회를 갖는다.

또한 바디프랜드 멤버십 앱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웰컴 포인트 1만점을 제공하며, 앱에 꾸준히 접속한 고객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시크릿 특별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말일인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4월 15일(목)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지난 14년간 보여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통 큰 경품을 건 창립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AI, 빅데이터, 클라우드 등 다양한 분야의 융복합을 통해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으로 나아갈 바디프랜드의 행보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