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라이프사이언스, 당뇨환자용 균형영양식 ‘뉴케어 당플랜 프로’ 홈쇼핑 론칭
상태바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당뇨환자용 균형영양식 ‘뉴케어 당플랜 프로’ 홈쇼핑 론칭
  • 유성재기자
  • 승인 2021.03.05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당뇨 환자 식이조절 돕기 위한 균형영양식 ‘뉴케어 당플랜 프로’ 홈쇼핑 론칭
- 가정의학과 전문의와 공동 개발한 ‘MPB식단’ 반영해 체계적인 영양섭취 도와
- 기존 제품 대비 커진 용량과 부담 없는 칼로리 등 영양 설계 업그레이드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유성재기자]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환자용 식품 국내 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의 당뇨 환자용 균형 영양식 ‘뉴케어 당플랜 프로’가 3월 7일(일)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론칭한다.

‘뉴케어 당플랜 프로’는 체중 및 식이조절에 어려움을 겪는 당뇨 환자들을 위한 제품으로 가정의학과 전문의 이선민 원장과 공동 개발한 ‘MPB식단’을 적용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뉴케어 당플랜 프로’ (사진제공=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뉴케어 당플랜 프로’ (사진제공=대상라이프사이언스)

‘MPB식단’이란 당뇨환자를 위한 독자적인 영양설계 레시피를 뜻한다. 단일불포화지방산(Mono-unsaturated fatty acid, MUFA)과 천천히 소화 흡수되는 천연당인 팔라티노스(Palatinose), 여주와 돼지감자의 식물성 추출물(Botanical Extract)의 초성 이니셜을 반영한 영양 레시피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뉴케어 당플랜 프로’ 론칭 방송은 7일(일) 오전 8시 50분 GS 홈쇼핑에서 진행한다. 뉴케어 당플랜 프로 72팩은 159,000원, 144팩은 289,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며, 144팩은 앱 할인 및 국민카드 5% 추가 할인 적용을 통해 255,5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론칭 기념 이벤트로 144팩 구매 고객에게 뉴케어 고칼슘 영양갱을 증정한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측은 “전문의와 공동 개발한 MPB식단이 적용된 뉴케어 당플랜 프로가 식이조절에 어려움을 겪는 당뇨 환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제품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뉴케어 당플랜 프로’는 MPB식단에 따라 총 지방산량 중 60%가 단일불포화지방산으로 구성됐으며 여주와 돼지감자의 식물성 추출물을 함유했다. 또한 식이섬유와 알룰로스를 제외한 순 탄수화물량의 50%를 팔라티노스로 채웠다. ‘팔라티노스’는 설탕 대비 1/5 수준으로 천천히 흡수되는 탄수화물이다.

‘뉴케어 당플랜 프로’는 당뇨 환자들의 식이 권장 사항을 고려하여 한 팩 당 1일 권장량의 20%를 충족하는 식이섬유소(5g)와 1일 권장량의 9%에 불과한 낮은 나트륨(173mg)이 함유된 제품이다. 유청과 대두, 카제인에서 추출한 동∙식물성 혼합 단백질 12g가 함유되었으며 설탕 대신 대체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건강한 단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당뇨 환자에게 권장되는 비타민C, 비타민E, 크롬을 포함하여 26가지의 비타민과 무기질을 함유하고 있어 간편하게 다양한 영양성분을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뉴케어 당플랜 프로’는 기존 당플랜 제품 보다 커진 230mL 용량으로 출시되어 포만감은 높이고, 140kcal의 낮은 열량으로 설계돼 열량 부담을 낮췄다. 또한 기존 당플랜 제품에 비해 탄수화물의 양은 더 낮추고 단백질 함량은 2g 더 높이는 등 영양설계를 업그레이드했다.

Tag
#대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