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피자, 발렌타인 기념 하트씬 피자 3종 30% 할인 
상태바
파파존스 피자, 발렌타인 기념 하트씬 피자 3종 30% 할인 
  • 김해나기자
  • 승인 2021.02.12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파파존스 피자, 발렌타인데이 맞아 13일~17일까지 하트씬 피자 3종 기간 한정 판매 및 30% 할인
- 할인 혜택, 자사 온라인 채널 통한 주문 시 적용 가능 및 결제 페이지서 쿠폰 반영하면 자동 할인
- 한국파파존스 관계자, “발렌타인데이와 설 연휴 맞물려 이번 하트씬 프로모션 인기리 종결 예상”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해나기자]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올해도 하트씬 피자 3종을 기간 한정 판매한다.

파파존스 피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총 5일간 하트씬 피자를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파파존스 피자, 발렌타인 기념 하트씬 피자 3종 30% 할인
파파존스 피자, 발렌타인 기념 하트씬 피자 3종 30% 할인

하트씬 피자는 하트 모양 씬 도우에 고구마 무스로 마무리한 크러스트가 특징으로 2016년 출시 후 이어지는 고객 호평에 힘입어 기념일 시즌마다 지속 출시되는 메뉴다. 하트씬 수퍼 파파스, 하트씬 페퍼로니, 하트씬 가든 스페셜 등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패밀리 사이즈로만 구매할 수 있다.

할인 혜택은 파파존스 피자 자사 온라인 채널(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또는 앱)을 통한 주문 시 적용 가능하다. 관심 고객은 이벤트 기간 내 파파존스 피자 자사 채널 로그인 후 수퍼 파파스, 페퍼로니, 가든 스페셜 중 취향에 맞는 피자를 골라 하트씬 도우를 선택한 뒤 결제 페이지에서 쿠폰을 적용하면 자동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된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달콤한 맛과 모양 덕분에 파파존스 피자의 하트씬 피자는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과 감사를 전하는 메신저로 자리매김한 지 오래”라며 “올해 발렌타인데이와 설 연휴 기간이 맞물려 이번 하트씬 프로모션이 인기리에 종결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파파존스 피자는 다가오는 설 연휴 기간 내 전 매장 정상 운영을 시행한다. 단 설 연휴 당일인 12일에는 매장별로 운영 여부를 결정할 수 있으며 운영 매장의 경우 오후 2시부터 영업을 시작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파존스 피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