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휴게소에서 치킨 포장하시고 선물세트도 준비하세요”
상태바
BBQ, “휴게소에서 치킨 포장하시고 선물세트도 준비하세요”
  • 김영목기자
  • 승인 2021.02.10 2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흥, 망향, 충주 휴게소, 그랩앤고(Grab&Go) 시스템 적용…치킨, 떡볶이 등 간편식 판매
- 인기 HMR로 구성된 선물세트도 특별 할인 판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영목기자]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이번 설 연휴 기간동안 기흥, 망향, 충주 휴게소(부산방향)에서 치킨, 떡볶이, 선물세트 등을 판매한다.

정부의 ‘설 연휴 휴게시설 특별방역대책’에 따라, 국토교통부는 10일부터 14일까지 고속도로 휴게소 내 매장 취식을 금지하며 음식물은 포장 판매만 가능하게 했다. 이에 BBQ는 조리된 음식을 바로 가져갈 수 있는 ‘그랩앤고(Grab&Go)’가 적용된 치킨, 떡볶이, 사이드 메뉴와 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BBQ, 휴게소에서 치킨 포장하시고 선물세트도 준비하세요
BBQ, 휴게소에서 치킨 포장하시고 선물세트도 준비하세요

휴게소 매장에 적용된 ‘그랩앤고(Grab&Go)’는 제품이 조리될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기존 테이크 아웃(Take-out)과 달리, 진열대(온장고, 냉장고)에 미리 준비된 제품을 선택 후 구입하여 즉시 먹을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며 체류 시간이 짧은 휴게소 이용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BBQ ‘그랩앤고(Grab&Go)’를 통해 기흥, 망향, 충주 휴게소점에서는 인기 메뉴인 황금올리브핫윙, 순살크래커, 황금알치즈볼, 통새우 멘보샤 등을 간편하게 구매하여 즐길 수 있다. 또한, BBQ의 분식 전문점인 ‘올떡(올리브 떡볶이)’의 올떡볶이, 모둠튀김, 순대, 어묵, 콘소떡소떡, 오징어먹물핫도그 등 다양한 분식류도 맛볼 수 있다.

또한, 인기 가정 간편식(HMR) 제품들로 알차게 구성된 ‘BBQ 선물세트’까지 특별 할인 판매하며, 휴게소 이용객들이 마음을 전할 선물까지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BBQ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속되는 거리두기 상황 속에서 정부의 방역 수칙을 준수하면서도, 고객들의 편의와 즐거움을 위해 다양한 메뉴와 제품들을 선보이고자 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