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팩, 잘 매면 스타일 ‘확’ !
상태바
“백팩, 잘 매면 스타일 ‘확’ !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4.29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윤경숙기자] 요즘 같은 때 활동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백팩은 자유분방한 학생들의 봄나들이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특히 패션에 관심이 많은 1020 학생들, 이른 바 ‘패셔니던트(Fashionident)’들이 갈수록 늘어나면서 활동에 편의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옷차림에 개성과 스타일을 더해 줄 다양한 디자인의 백팩이 올해 봄나들이 아이템으로 인기를 끄는 추세다.

봄 기운이 절정을 향해가는 이번 주말, 봄나들이를 앞두고 옷차림을 고민 중인 패셔니던트라면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업그레이드 해 줄 다양한 백팩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자.

하이시에라_UFO 휠 백팩(Camo), 하이시에라_UFO 휠 백팩(Navy).

◇ 봄나들이룩에 ‘생기있는’ 포인트 더하기

봄은 생명이 움트는 계절인 만큼, 옷차림에도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다양한 패턴이 적용된패션 아이템들이 인기를 끈다. 봄을 대표하는 패턴인 플라워부터 도트, 카모플라주 등 다양한 패턴이 들어간 백팩 하나만 잘 골라 메도 포인트가 살아있는 세련된 봄나들이룩을 완성할 수 있다.

‘흰 셔츠에 면 팬츠’와 같이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놈코어 스타일을 즐겨입는 남학생이라면 하이시에라의 ‘UFO 휠 백팩’처럼 플라워 패턴이나 카모플라주 패턴이 트렌디하게 적용된 디자인의 백팩을 추천한다.  

A라인 원피스나 미디움 기장 투투 스커트와 같이 청순한 스타일의 봄나들이룩을 준비한 여학생이라면 크고 굵직한 패턴보다는 작고 단정한 패턴의 백팩을 추천한다. 작고 귀여운 플라워 무늬가 포인트인 라푸마 ‘플라워 패턴 백팩’이나, 역시 작고 촘촘한 도트 무늬로 포인트를 준 하이시에라 ‘레인보우 백팩’과 같은 ‘잔패턴’ 디자인의 백팩들을 눈 여겨 볼 것.

하이시에라_레인보우 백팩(Indigo) .라푸마_플라워 패턴 백팩,

◇ 엣지있는 원 컬러 백팩으로 한 번 더 업그레이드

모자나 신발, 자켓 등 별도의 패션 아이템을 포인트로 삼은 경우 백팩은 심플한 스타일로 메는 것이 전체적인 스타일 밸런스를 맞추는데 도움이 된다. 별다른 무늬나 패턴이 없는 백팩이 조금 아쉽게 느껴진다면 컬러감을 강조한 백팩을 선택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밝은 컬러의 백팩을 잘 매치하면 신경 써서 갖춰 입은 봄나들이룩이 한층 스타일리쉬하고 트렌디하게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청자켓, 버킷햇과 같은 캐주얼한 아이템으로 나들이룩에 포인트를 주었다면 루즈한 디자인의 백팩보다 날렵한 스퀘어 백팩이 보다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하이시에라_플라밍고 백팩 민트 그린 ,.하이시에라_스케이트 백팩 오렌지 ,. 하이시에라_플라밍고 백팩 오렌지

민트 그린 컬러와 같이 톡톡 튀는 색감의 백팩을 메면 화사한 봄 날씨에 잘 어울리는 트렌디 캐주얼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하이시에라 ‘플라밍고 백팩’의 경우 톡톡 튀는 컬러감에 독특한 헤드 부분 디자인과 빈티지한 느낌을 주는 스웨이드 디테일이 더해져 다른 스퀘어 백팩들과는 또 다른 매력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