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2021 최강의 레이븐’ 이벤트 실시
상태바
넷마블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2021 최강의 레이븐’ 이벤트 실시
  • 최원석기자
  • 승인 2021.01.14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일 다른 콘텐츠를 통해 업적을 달성하는 ‘최상의 레이븐’ 이벤트 실시
- 비탄의 신전 이벤트 보스 '정복자 쥬리엘' 등장
- 다양한 보상 획득 가능한 럭키 박스 이벤트 실시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최원석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신규 이벤트 ‘2021 최강의 레이븐’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2021 최강의 레이븐’ 이벤트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5일 동안 격전지, 일반 레이드, 길드 기부, 일반 난투장, 실시간 레이드 등 매일 다른 콘텐츠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업적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다. 매주 월요일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며 업적을 완료할 시 아리아의 가호, 토벌권, 차원의 조각, 팔찌 뽑기권, 전용 무기 조각 선택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일일 랭킹과 종합 랭킹 달성 시 추가 보상도 주어진다. 일일 랭킹에 따라 크리스탈을 최대 150개까지 차등 지급하며 종합랭킹에 따라 토파즈를 비롯해 최대로 고대 팔찌 선택권, 신화 스톤 선택권 등도 획득 가능하다.

비탄의 신전 이벤트 보스 <정복자 쥬리엘>도 등장했다. 정복자 쥬리엘을 공략하고 특수 임무를 클리어 하면 대인전에 특화된 능력치를 올려주는 정복자 쥬리엘 스톤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와 더불어 ‘럭키 박스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용자들은 럭키 박스를 통해 신화 스톤 뽑기권, 고대 팔찌 뽑기권, 레이븐 장신구 뽑기권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럭키 박스 티켓은 매일 자정 1장이 충전되며 일일 업적 달성을 통해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