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스위트&로맨틱 콘서트
상태바
타임스퀘어, 스위트&로맨틱 콘서트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2.06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www.timessquare.co.kr, 대표 김담)가 고백하기 좋은 2월, 음악 공연 및 프러포즈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참여 행사를 펼친다 
 
이번 ‘스위트&로맨틱 콘서트’는 사랑하는 연인들과 함께 타임스퀘어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감동적인 추억을 선사하고자 마련한 프로그램. 2월 한 달 동안 매주 주말 오후 5시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 무대에서 사랑의 세레나데가 울려 퍼질 예정이다.
 
오는 7일에는 2인조 어쿠스틱 밴드 ‘신길역 로망스’, 8일, 유재하 음악경영대회 출신의 ‘동네빵집’, 21일에는 5인조 걸그룹 피에스타와 22일, 인디밴드 ‘밀크티’가 설렘 가득 담은 로맨틱한 공연을 선보인다.
 
특히,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14, 15일 이틀 동안에는 오후 3시, 5시, 7시 세 차례에 걸쳐 특별 문화공연과 함께 프러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1층 아트리움 무대를 배경으로 대형 전광판 프러포즈를 마련하고 프러포즈 응모에 당첨된 주인공 커플들에게 스톤헨지 다이아몬드 커플링과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1박 숙박권, 디너뷔페 2인권 등을 제공하며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타임스퀘어 프러포즈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8일까지 커플 사진과 프러포즈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경방 타임스퀘어본부 영업판촉팀 윤강열 차장은 “사랑을 고백하기 좋은 2월, 유통업계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며 “타임스퀘어는 특히 쇼핑과 외식, 문화 공연은 물론, 로맨틱한 공개 프러포즈까지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으니 연인과 함께 타임스퀘어에서 즐거운 추억 만드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