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선물특집]애경 합리적, 실속, 맞춤형 세트
상태바
[설선물특집]애경 합리적, 실속, 맞춤형 세트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5.02.04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애경 마릴린 먼로 프리미엄 1호

[코리아포스트 이경열기자]애경에서는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품격을 높이고 다양한 구성으로 선택의 폭까지 넓힌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속까지 챙긴 맞춤형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젊은 여성에게는 자신만의 멋을 완성할 수 있는 퍼퓸 선물세트
20~30대 여성은 자신만이 소장할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과 함께 자신만의 멋을 추구하려는 경향이 강하다. 남과는 차별화된 가치를 중요시 하는 젊은 여성에게는 제품만의 뚜렷한 콘셉트로 특별함이 묻어나는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마릴린 먼로 프리미엄 1, 2호’와 ‘케라시스 마릴린 먼로 퍼퓸 에디션’은 마릴린 먼로의 모습을 삽입한 트렌디한 패키지와 향수를 뿌린 듯한 잔향이 특징인 퍼퓸샴푸, 바디워시가 구성돼 있다. 

애경에서 자체 개발한 향기가 가미돼 있어 샴푸나 바디워시의 사용 만으로도 자연스러운 향기 레이어링이 가능해 자기만의 멋을 추구하는 여성이나 젊은 층 대상의 선물로 적합하다.

◆중년층에게는 꽃중년으로 거듭날 수 있는 한방 선물세트 선물
최근 40-50대 남성 사이에서 마음과 외모 모두 젊게 가꾸고자 하는 꽃중년 열풍이 불고 있다.  

애경 한방 ‘현(賢)’ 설 선물세트는 헤어 두피관리 기능에 특화된 한방 뷰티 브랜드 현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현 샴푸, 린스는 기존의 한방 제품과 달리 홍삼농축액을 함유하고 천연씨앗 콤플렉스를 처방함으로써 두피관리의 기능적인 특징을 부각시킨 것이 특징이다. 

◆가족 구성원을 고려한 맞춤형 선물세트
어떤 선물세트를 골라야 할지 고민이라면 가족 구성원을 고려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갓 결혼한 신혼부부를 위한 선물이라면 집안 살림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특히 세제는 재산이 거품처럼 많이 늘어나라는 뜻에서 전통적으로 애용되고 있는 선물이므로 좋은 의미까지 함께 전달할 수 있다. 애경의 순샘 버블 세트는 감각적인 용기모양과 산뜻한 컬러의 주방세제로 구성된 세트다. 

순샘 버블은 세계적인 산업디자이너 카림 라시드와 콜라보를 통해 제작된 것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 손색이 없어 집 꾸미기에 관심이 높은 젊은 층에게 제격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