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선물특집]아모레퍼시픽 최고의 선물 ‘설화수’
상태바
[설선물특집]아모레퍼시픽 최고의 선물 ‘설화수’
  • 이경열 기자
  • 승인 2015.02.04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설화수

[코리아포스트 이경열기자]설화수의 설 선물세트는 자음 2종과 진설 2종 세트, 설화수 맨 본윤 2종 세트로 소중한 분께 새해 첫 마음을 전하기에 가장 좋은 아이템이다.
 
‘설화수 자음 2종 세트’는 설화수의 기본라인인 ‘자음수’, ‘자음유액’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로 완벽한 보습을 자랑하는 젤 타입의 한방 영양 화장수 ‘자음수’와 피부를 유연하게 가꿔주는 실크 감촉의 ‘자음유액’ 2종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아준다. 함께 증정되는 ‘자음수’, ‘자음유액’, ‘윤조에센스’, ‘자음생크림’, ‘미안피니셔’의 기초 견본 5종을 통해 설화수가 추구하는 한방 고유의 처방을 체험할 수 있다. 가격은 12만 원대.
 
나이를 거스르는 품격을 더하는 ‘설화수 진설 2종 세트’는 적송 성분이 깊이 있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스킨 ‘진설수’와 보습과 영양을 채워 피부결을 매끈하고 유연하게 가꿔주는 에멀젼 ‘진설유액’으로 구성된 설화수의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최고의 원료와 진화된 처방으로 탄생한 진설 라인 5종 전 제품의 견본품이 포함돼 있으며 가격은 23만 원대다.
 
또한 남성 라인인 ‘설화수 맨 본윤 2종 세트’는 ‘본윤에센스’, ‘본윤유액’ 본품과 두 제품의 견본품 2종으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12만5000원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