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선물특집]하이트진로, 백악관 만찬와인’ 등 35종
상태바
[설선물특집]하이트진로, 백악관 만찬와인’ 등 35종
  • 황명환기자
  • 승인 2015.02.04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백악관만찬와인

[코리아포스트 황명환기자]하이트진로 는 설을 맞아 35종의 와인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국내외 다수의 수상경력을 보유한 ‘수상 와인세트’부터 좋은 품질의 포도로 만든 ‘그랑뱅 세트’, ‘한정판 세트’ 등 그 구성이 매우 다양하다. 하이트진로는 단품․혼합형 세트로 구성된 와인세트 5만개를 준비했으며, 가격대는 4만원부터 30만원까지이다.
 
수상 와인세트에는 칠레의 3대 와인으로 꼽히는 뷰 마넨 시리즈, 2013년 인터네셔널 와인 챌린지(IWC)에서 최고상을 수상한 쏜 클락 윌리암 랜들 쉬라즈 등이 있다. 특히, 뷰 마넨 와인세트는 합리적인 가격에 보장된 품질력으로 인기있는 제품이며, 프랑스를 비롯한 유럽 국가와 일본에서 가장 많은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예술가 와인세트는 이탈리아의 예술가인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고향에 위치한 깐띠네 레오나르도에서 자부심을 갖고 생산한 와인이며, 백악관 만찬 와인세트는 미국 부시 대통령 시절 백악관 만찬 때 쓰였던 특별한 와인이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와인 애호가들을 위하여 프랑스 메독의 ‘그랑 크뤼 클라세(Grand Crus Classe)’를 묶은 한정판 세트도 선보인다. 21세기 최고 빈티지로 인정받는 2009년 60개 제품은 2,700만원에, 최신 빈티지인 2011년 61개 제품은 1,790만원에 5세트씩만 판매한다. 현대백화점에서 예약주문을 받으며 2월 2일부터 80병 용량의 와인 셀러와 함께 가정에 직접 배송 및 설치 서비스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