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소가치 높은 ‘녹용팁’까지 100%, ‘정관장 천녹’
상태바
희소가치 높은 ‘녹용팁’까지 100%, ‘정관장 천녹’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0.01.16 0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정관장 천녹시리즈는 엄선된 6년근 국내산 홍삼과 청정 뉴질랜드 녹용 등을 배합하여 만든 품격 있는 고급 선물 제품이다.

'천녹'은 '하늘이 내려준 귀한 녹용' 이라는 뜻으로, 청정 환경에서 자란 건강한 사슴의 뿔을 엄선해 전통원료를 배합해 제조된다. 천녹에 사용된 녹용은 뉴질랜드 정부가 보증한 녹용 중에 정관장의 8단계 관리 기준을 통과한 것을 사용했다. 특히, 녹용 고유의 비린 맛을 정관장만의 기술로 깔끔하고 건강한 맛으로 구현한 것이 천녹의 특징이다.

천녹은 다양한 제형으로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천녹정'은 녹용과 홍삼을 함유한 농축액 제품이며, '천녹정 편'은 '천녹정'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스틱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또 '천녹톤'은 녹용과 홍삼을 주원료로 숙지황, 구기자, 당귀 등을 더해 만든 액상 파우치 타입 제품이고, ‘천녹강환’은 낱개 포장으로 간편하게 씹어 먹는 환(丸)타입이다.

2017년 처음 출시된 정관장 천녹은 2019년 누적매출 2000억 원을 달성하며 성인 건강식품 시장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녹용 시장에 새바람을 일으키며 인기를 끌고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천녹은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인 KGC인삼공사의 기술력으로 만든 최고급 선물 제품이다”면서 “정관장 홍삼과 뉴질랜드 녹용의 장점이 결합되어 프리미엄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고 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설날을 맞아 대표 인기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0년 설, 20살의 마음을 선물하세요’ 행사를 1월29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